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정밀검사 결과과 무관하게 기본에 충실.
관리자 조회수:530
2012-07-16 00:39:59

 한국후코이단입니다.

 

 폐암 3기라면 주변 장기로 전이가 되었으리라 예상됩니다. 병원에서 공격적인 병원 치료를 위한 준비작업의 일환으로 정밀검사를 진행중이지만 암으로 판정 난 것은 분명하므로 검사결과에 상관없이 당장이라도 자연치유력 회복을 위한 노력을 하시기 바랍니다.

 

 검사 결과 수술 또는 항암제, 방사선 이들 3가지 중 하나를 병원에서는 시도하게 되므로 어떠한 방법을 택하든 몸에 무리가 오는 것은 어쩔 수 없으며 부작용으로 고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를 대비하고 자연치유력 회복을 통해 면역력의 균형을 잡아주어야 하므로 식이요법과 운동요법 등 자연치유요법을 먼저 시작하시고 병원 치료 중에도 병행하시기 바랍니다.

 

 궁금해 하시는 후코이단은 대단히 유용하고 신비로운 미역 추출물이지만 선진국과 달리 국내에서는 표현의 제약이 다소 따르는 관계로 여기서 효능 표시가 어렵습니다. 별도로 메일 보내드리오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클릭)

 

 식사와 운동요법 등은 실천이 어려우시더라도 저희 고객센터 상담원의 도움을 받아 환자분의 상태에 맞게 조절해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폐에 특히 좋은 자연치유요법에 대해 메일에 함께 보내드렸으니 실천 바려며, 저희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의 정보력과 경험, 관심을 제품 구입과 동시에 얻으시는 것이오니 제품 구입 문의도 함께 고객센터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잘 될거라는 믿음만 가지셔도 반은 나은신 것입니다. 질문 하신 환자분, 꼭 회복되시리라 믿으며... 한국후코이단 드림.

 

참고 => 혼이 담긴 펄후코이단골드 (클릭)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 혹은 1:1 문의하기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