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위암] 선택의 갈림길에서 조언
관리자 조회수:563
2012-07-20 00:54:20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환자분이 안타까운 상황에 처해 계시네요. 위암은 주변장기로 전이될 가능성이 높고 수술 후 재발이 잘 일어나는 암 중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연요법으로 회복 하신 분들의 사례들이 신문이나 TV를 통해 자주 소개되고 있으며, 실제로 자연으로 돌아가서 건강해지신 위암 환자는 많이 있습니다. 희망을 잃지 마시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시기 바랍니다. 

 

 

 환자분에게도 너무 걱정하시지 말게 하고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희망을 갖고 열심히 자연의 섭리대로 따르면 분명히 좋은 답을 얻을 거라 확신을 주십시오. 고객님이 궁금해 하시는 후코이단의 효능에 대해서는 국내법을 준수해야 하는 저희 입장에서는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 있으니 양해 부탁드리며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02-722-1852, 1:1 문의하기 로 연락주시면 개인 사정에 맞는 맞춤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클릭)   

 

 저희가 개발해서 권장하는 제품인 '펄후코이단 골드'를 드실 때는 1스푼씩 입에다 넣고 침으로 녹여서 목으로 천천히 넘기시기 바랍니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이렇게 3스푼을 넘기시고, 점심 식사 30분 전에도, 저녁 식사 30분 전, 취침 30분 전에도 이런식으로 하시면 하루 12스푼씩을 집중하는게 필요합니다. 분명히 환자분 몸 속 구석구석에 느낌이 올 것입니다.

 

 위는 소화기 중 하나이기 때문에 소화기능의 약화로 환자분께서 식사를 제대로 못하시게 될 수 있는데 이런 경우 암환자 사망원인의 80% 이상을 차지한다고 하는 영양실조의 위험이 있습니다. 하지만 다행히 펄후코이단 골드 분말에는 필수아미노산, 필수미네랄, 필수지방산 등암환자에게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시켰습니다. 실크펩타이드, 알로에베라겔 분말, 스피루리나, 쌀눈 발효추출물 등 환자분에 대한 영양공급에는 하루 12스푼씩이면 부족함이 없을 겁니다.

 

 제품의 주원료인 후코이단 외에 함께 들어간 부원료(저희가 후코이단 분말에 추가적으로 함께 함유시킨 부원료들은 후코이단과 특별한 관계가 있으며, 영양적인 공급을 위해 설계된 각각의 자체만으로도 암환자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성분들입니다. 다른 업체의 액상 제품에 포함된 식품첨가물과는 차원이 다름을 이해하시기 바랍니다.)들은 모두 유기제품인 천연성분들만 저희가 선별한 것입니다. 제대로된 원료를 구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한 부원료들이오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이 또한 한국후코이단만의 차별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후코이단과 이들 부원료 4가지에 대한 설계 노하우와 경험은 단순히 양으로만 따지면서 골드를 흉내내는 그 어느 업체도 감히 따라오지 못하는 차별성이 있사오니 신뢰를 가지시기 바랍니다. 유사품에 주의하시고 아무쪼록 환자분의 회복을 간절히 바라오며, 고객센터 02-722-1852로 문의 하시면 상세한 상담 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현대의학과 대체요법의 갈림길에서 도움될 글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부디 고객님의 환자분이 적합하고 현명한 선택의 주인공이 되시길 바라며... 한국후코이단 드림.

 

 

                                                                              - 아                 래 -


 "오늘날 병원에서는 암치료시 특히 항암요법, 방사선요법을 사용하나 이것은 모든 분들이 아시다시피 우리 몸의 면역체계를 손상시켜 자연치유력을 감소시킵니다. 그 결과 사소한 감염이 심각한 상태에까지 이르게 되는 경우가 많고 이 보다 더 중요한 것은 암과 싸울 수 있는 몸의 저항력이 떨어지게 됩니다.

 

 따라서 여러 가지 치료법을 충분히 파악하고 적절한 치료법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남들이 모두 수술이다, 방사선, 혹은 항암치료를 받는다고 반드시 자신도 따라서 할 필요는 없습니다. 무엇보다 관련 지식을 얻고 그 수집된 지식을 종합하여 최종 결정은 스스로 해야 합니다. 현대의학에서의 치료법을 선택하고 자신의 생명을 의사에게만 맡겨 두는 것은 지극히 어리석은 행동입니다. 현대의학에서의 치료법으로 20%정도만 효과를 얻고 나머지는 자연을 통해서 마무리 해야 합니다. 즉 인체 방어기구인 면역력체계를 강화하는 여러 가지 방법을 쓰고 한편으로는 자연치유력을 증강시키는 다양한 요법을 병행해야 합니다.

 

 현대의학 치료법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좋은 의사를 만나는 일입니다. 우리나라 의료실태를 감안한다면 결코 쉬운 일만은 아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것은 의사 개개인의 문제라기보다는 의료시스템 자체가 그렇게 만들어 내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담당의사와 의사소통이 필수불가결한 요건임에도 불구하고 환자는 담당의사와 충분한 의사소통을 할 수 없는 경우가 훨씬 더 많습니다. 환자의 모든 관심사에 대해서 의사와 충분하고 자유롭게 의논할 수 있어야 하고 의사는 치료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들과 앞으로 발생 예측되는 문제들에 대해서 환자에게 충분히 설명한 후 환자가 다른 선택을 할 수 있는 길을 열어주어야 합니다.

 

 만약 환자의 담당의사가 이렇지 못할 경우 담당 의사를 즉시 바꾸어야 합니다. 치료의 주체자인 환자가 의사를 바꾸지 못할 이유가 하나도 없으며 가능하다면 영양학적인 지식이 깊은 의사가 환자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대체요법은 아직 현대의학계에선 인정하고 있지 않지만 세계적으로 점차 그 세가 확대되어가고 있는 치료법입니다. 여러 가지 상황에 적합할 경우 의사들 중에서도 이 대체요법을 사용하려는 경향이 뚜렷해지고 있습니다.


 대체요법은 단지 인체에 해가 없다, 혹은 부작용이 없다는 것과 함께 삶의 질을 높여준다는 데서 큰 설득력을 얻고 있습니다. 고통 받으면서 생명을 연장해 나가는 것은 의미 없는 것으로 보고 고통이나 부작용이 없는 삶을 살게 함으로써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깊은 관심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의료계에선 현대의학의 도움 없이 대체요법에만 매달리는 것은 생명을 스스로 포기하는 것이라고 비판하고 있으므로 이 치료법만을 선택한다는 것은 말처럼 결코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치료법만을 가지고도 좋은 결과를 얻은 환자가 꾸준히 늘어나는 것만은 사실입니다.

 선택은 여전히 어려운 것입니다. 그것이 생명과 직접적인 연관이 있으므로 더더욱 어렵습니다. 따라서 선택은 여전히 환자 자신의 몫입니다. 올바른 선택을 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지식과 정보가 필요하며 그러한 정보를 얻고 지식을 만들어 가기 위해서는 발품을 팔아야 합니다. 가만히 앉아 있으면 누구도 그 해답을 가져다 주지 않습니다. 암에 대한 정보가 의사들만의 독점시대는 지나갔습니다. 이제 환자 스스로 암에 관한한 박사가 되어 현명하고 지혜로운 선택을 해나가야 할 때입니다.


 암세포에 대항할 씩씩한 면역인자에 대하여 지금까지의 연구결과에 의하면 우리의 몸은 암세포에 대항할 충분한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다만 그것을 발견하지 못하고 실행하지 못할 뿐입니다."

 

참고 ⇒ [품질관리] 한국후코이단 분말제품 제조공정의 차별화 (클릭) 

             암환자 식이요법 요약 (클릭)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 1:1 문의하기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