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말기환자의 가족에게
관리자 조회수:561
2012-07-23 00:09:51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아버님의 현재 상황으로는 병원에서 하는 처방은 생명 연장 목적입니다. 그러나 오히려 생명의 길이를 더 줄일 수 있을 정도로 공격적인 치료를 하는 것 같은데, 그것이 바로 항암제 투여와 방사선 치료입니다.

 

 작은 암을 잡기 위해 커다란 덩치의 정상세포가 무차별 공격 받기 때문에 마치 유리 위의 파리를 잡기 위해 파리채도 아닌 망치로 파리를 내려치는 것과 같습니다. 유리라는 정상세포는 파리(암)을 잡으려는 망치(항암제, 방사선)에 자칫 짧은 시간 내에 깨져 버릴 수 있는 위험이 있습니다. 물론 파리가 안떠날 수도 있지만 일단 떠나는 방법을 연구한다 해서 파리가 알을 까고 그 수가 급격하게 늘지는 않습니다. 유리에 엄청난 해를 바로 주는 것은 아닌데 파리를 죽인다는 목적으로 바로 망치를 드는 경우가 병원에서는 많이 일어납니다.

 

 암의 공격을 받더라도 수개월 또는 수년 동안 사시다 돌아가시거나 그 사이의 180도 다른 생활습관의 전환으로 암이 사라질 수도 있는 것을 병원에서 바로 암을 죽일 목적으로 그나마 버티던 면역력과 자연치유력이 항암제와 방사선으로 인해 일시에 나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병원에서 갑자기 쇠락의 길로 가서 수주일 내로 돌아가실 수 있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특히 아버님 처럼 말기 환자의 경우 더욱 빠른 시간 내에 안좋아 질 수 있습니다.

 

 암환자는 말기라도 암 때문 보다 암치료를 위해 수술이나 항암제, 방사선 치료를 무리하게 받다가 그나마 견디던 면역력 등의 체력이 소진해서 오히려 무방비 상태에서 기회를 노리던 바이러스에 의해 폐렴으로 사망하는 경우가 암 보다 더 많은 사망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후코이단은 해조추출물로서 암에 관해서 세가지 특징이 있어 한국을 비롯해 일본, 미국에서 암환자들이 많이 섭취하는 건강식품입니다. 후코이단은 국내산 미역을 통해 극소량이 추출되는 순수 국내산입니다.

 

 차가버섯은 차가 바이러스가 자작나무에 정착해 나무의 영양분으로 자라면서 혹한을 이겨내는 과정에서 자라나는 다당체입니다. 보통 버섯은 베타 글루칸이라는 성분을 통해 버섯 공통으로 상황버섯이나 홍삼 등 면역을 위해 먹는 건강식품이고, 국내가 아니라 러시아산이며, 극랭지에서 이겨낸 버섯이라 우리 인체의 도움이 됩니다.

 

 무엇을 드시든지 집중해서 한가지를 드시는게 좋은데 물론 경제적 여유만 있다면 차가버섯은 물에 타서 마시면서 분말 후코이단을 드시면 금상첨화겠지요? 방어 측면에서 겹치지만 안먹은 것 보다는 낫다고 생각합니다. 아쉽게도 차가버섯에는 후코이단만의 특징인 구체적인 작용이 나타나질 않아 차가버섯을 마시더래도 후코이단만은 별도로 스푼으로 함께 떠서 드시면 좋겠습니다.

 

 물론 식사도 현미, 채소 중심 자연식 위주로 하시면서 생것, 날것 위주로 드시길 바라며 이렇게 되면 특별히 효소를 아쉬워 하지 않아도 됩니다. 물론 효소 제품을 드시면 더욱 좋겠지만 먹는 부담이 적은게 후코이단과 차가버섯에 더 집중할 수 있겠지요? 필수지방산으로 견과류도 좋지만 먹기 불편하므로 아마씨유를 드시는 것도 좋습니다. 환제품도 있고요. 그리고 산책이나 집에서 가벼운 운동을 하고 족열이나 반신욕 등을 해서 체온을 올리면 체력 조절에 좋습니다. 

 

후코이단의 효능효과는 표현이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기 때문에 여기서 말씀드리기 곤란함을 이해 바랍니다. 다만, 100년 가까이 된 후코이단의 역사와 2천여편의 관련 논문을 통해 후코이단 과학적인 부분을 이해하시고, 표현은 못하지만 차가버섯보다 작용 범위가 넓음을 이해하셔서 제품 선택에 신중함을 요하며, 고객센터로 구체적인 차이점을 문의 바랍니다.

 

 (클릭) 

 

 당장이라도 아버님에게 자연치유요법을 생활화 할 수 있도록 받아들이고 억지로가 아니라 기분좋게 하시면서 좋은 생활을 내 생활로 만드시기 바랍니다. 이메일로 상세하게 자료와 함께 보냈습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 참고 ; 저희의 경험을 듣고 현명한 판단을 하시기 바랍니다. (클릭)

 

 문의 : 02-722-18521:1 문의하기 (클릭),hoje66@empal.com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