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펄후코이단 골드라는 제품
관리자 조회수:939
2012-08-08 00:28:54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저희 제품에 대해 잘 알고 계시네요. 대표적인 제품인 펄후코이단 골드에는 고순도 후코이단(국내외 다른 후코이단 평균 순도 80%대 초중반에 비해 저희 한국후코이단 제품에는 92% 순도 후코이단 사용)을 다량 함유시켰으며, 이와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확신하는 다른 유효 건강식품을 함께 함유시켰습니다. 즉, 곡기를 끊으면 안되기에 쌀눈을 발효시킨 '미배아 발효 추출물'이 들어 있고, 아미노산 섭취는 암환자에게 필수이므로 콩보다 유효 아미노산이 훨씬 많이 들어 있는 '실크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바다의 보석같은 점질다당체인 '후코이단' 대비 육지의 대표적인 점질다당체인 알로에에서 100:1로 유효성분을 농축한 '알로에베라겔'을 넣었고, 마지막으로 클로렐라의 5배 이상 영양성분, 즉 필수아미노산, 비타민, 미네랄, 필수지방산 등이 있는 '스피루리나'를 펄후코이단 골드 제품에 함유시켰습니다. 후코이단 포함 5가지 천연 건강식품의 절묘한 조화로 인해 5년여동안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신 것 같습니다. 이외에 인공첨가물이나 향료 등을 전혀 첨가하지 않은 천연 성분 결정체이므로 저희 '펄후코이단 골드'는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병원의 암 3대 치료법인 수술, 항암제, 방사선을 받기 전부터 후코이단을 드시기 바라며, 병원 치료와 병행할 때는 더욱 집중적인 양으로 함께 드셔야 합니다. 그 이유에 대해서는 효능과 작용에 대한 언급이 있어야 하므로 법적인 제약으로 인해 알려주신 이메일 주소로 개인적인 관심사와 관련된 자료를 함께 보내드렸습니다. 꼼꼼히 잘 챙겨보신 후 더 궁금하신 점은 전화로 경험많은 상담원의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클릭)

 

 초반에 말씀하신 혈소판 수치 저하의 원인은 거의 대부분 병원 약물이나 방사선 치료의 부작용입니다. 이를 위한 조치를 위해서라도 저희 고객센터로 전화주셔서 식이요법과 후코이단의 활용에 대해 교육 받으시면 투병생활에 도움이 많이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참고 글(클릭)  ; 케네디 부인은 암때문이 아니라 항암제 부작용으로 사망했습니다.

                         의사의 한마디 (클릭)

 

                        후코이단 바로알기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