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항암을 안하신다고 하니..
관리자 조회수:445
2012-08-21 00:37:45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어머니 같은 할머니와의 애틋한 관계를 계속 이어나가야 할텐데요. 할머니가 안타깝게도 췌장에 문제가 생기셨는데... 일단 다른 부분의 전이가 없다니 다행입니다. 체내 깊숙한 곳에 췌장이 있어 주변 장기로의 전이가 수월한 편인데 할머니께서는 췌장만의 문제만 있는 것이므로 너무 급하게 생각지 말았으면 합니다.

 

 연세도 드셨고, 전이가 안된 걸 보면 활성화된 암종이 아닐 수 있으므로 괜히 공격적인 치료방법을 선택해서 암을 자극할 필요는 없는 것입니다.

 

 항암제의 부작용이 크기에 할머니도 이를 거부하셨고, 항암제를 사용하게 되면 더욱 안좋아 질 수 있습니다. 할머니께서는 자연요법을 잘 실천하실 수 있는 마음가짐은 되어 있는 것 같으며, 후코이단에 대해서도 정확히 알고 드실 수 있도록 저희의 정보를 가족이 잘 전달 바랍니다.

 

 후코이단은 미역에서 추출한 물질로 자연 그 자체이고 식품이므로 부작용은 없으며, 저희 펄후코이단 골드 분말제품의 맛은 담백하고 풍미가 좋아 할머니가 드실만 할겁니다. 그리고 후코이단을 집중 섭취하면서 병행해야 할 자연요법적 방법에 대해서 메일로 보내드렸으며, 저희 후코이단 제품의 차별성도 함께 보냈습니다.

 

 아무쪼록 할머니가 잘 되시길 바라며, 메일을 보신 후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클릭)

 

참고 => 혼이 담긴 펄후코이단골드 (클릭)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 혹은 1:1 문의하기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