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대장암] 식전에 후코이단, 식후 항암약을 병행
관리자 조회수:669
2012-08-22 00:37:18

 한국후코이단입니다.

 

 대장암 수술 후 주변 전이가 의심되어 항암약을 먹고 계신 것 같은데요. 그렇다면 일단 주변 장기로 전이가 될 가능성이 높으며 병원에서는 전이가 의심되는 경우 항암제와 방사선 치료를 권하게 되는게 보통입니다.

 

 어떻든 대장에서 암이 전이 되었다면 대장만의 문제로 보시지 말고 몸 전체적인 문제로서 대응책을 마련하는게 좋습니다. 재발은 부위의 전이로 보다는 그러한 체질의 결과로 어디서든 약한 부위에서 일어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까지의 생활습관을 180도 바꾸고 자연요법을 위주로 하면서 불안감을 없애기 위해서 병원 치료를 제한적으로 받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의사는 10분을 상담하기 힘들 정도로 바쁘기 때문에 내 몸은 내가 지킨다는 생각으로 현명하게 임하길 바랍니다.

 

 병원에서 해줄 수 있는 것은 수술로 암조직을 잘라내 주고, 항암제로 암을 억제하거나 줄여주고, 방사선으로 암을 태워서 줄여주는 역할입니다. 이들 3가지 방법의 부작용에 대해서는 환자 본인이 건강식품이나 식이요법 등 자연치유요법으로 대책을 마련해야 합니다. 그 부분까지는 병원에서 챙겨 주지 않음을 명심하셔서 부작용으로 인한 더 큰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대비하시기 바랍니다. 암보다 더 무서울 수 있고 위험한 것이 부작용입니다.

 

 후코이단 분말을 식사 전 공복과 취침 전 공복에 챙겨서 드시고 처음 드실 때는 3개월간은 집중적으로 다량 섭취 바랍니다. 항암제를 드시는 경우 식후에 드시라고 했으니까 식전에 후코이단, 식후에 항암약을 드시는 식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후코이단을 드시게 되는 이유과 작용은 메일로 보내드렸습니다.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참고 글(클릭)  ; 케네디 부인은 암때문이 아니라 항암제 부작용으로 사망했습니다.

                         의사의 한마디 (클릭)

 

                        후코이단 바로알기 (클릭)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 혹은 1:1 문의하기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