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간암] 간암은 특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관리자 조회수:489
2012-08-23 00:03:55

 한국후코이단입니다.

 

 간암말기라면 지금당장이라는 말이 부족할 정도로 속단이 필요합니다. 간은 마지막까지 티 잘 안내고 잘 버티다가 어느 순간에 급격하게 쇠락의 길을 걷다 수일 내 돌아가실 정도로 중요한 장기입니다.

 

 간의 일부세포가 돌연변이를 일으켜 단단한 암 세포로 바뀌었기 때문에 정상적인 간 세포의 기능에 장애를 일으키므로 인체의 500여가지 일을 하는 화학공장에 문제가 생겨 갑작스런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게 간암이므로 다른 암에 비해 특히 신경을 써야 합니다.

 

 병원에서 처방하는 각종 약물은 해독을 위해서 간으로 가기 때문에 간은 더욱 무리를 받게 됩니다. 이러한 약물보다 자연요법을 아주 집중적으로 실천할 필요가 있습니다. 자연요법과 병행할 제품으로 '펄후코이단 골드'를 권합니다.

 

 매 식사 전과 취침 전 공복에 분말 제품을 입에 털어 넣으시고 침으로 녹여 드시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어려운 경우 상담원의 조언을 듣고 적합한 섭취 방법을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참고할만 내용 2가지를 소개합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http://www.koreafucoidan.com/boardMaster/View.asp?boardidx=4822&cateid=1&bcateid=2&page=1&searchColumn=&searchString=

 

http://www.koreafucoidan.com/boardMaster/View.asp?boardidx=4837&cateid=5&bcateid=10&page=1&searchColumn=&searchString=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