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병원 치료와 후코이단의 병행 또는 단독 섭취
관리자 조회수:339
2012-08-31 00:46:21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어머님이 유방암 수술을 하시면서 림프까지 절제하셨다면 전이가 되는 활성 암종일 것입니다. 재작년에 수술 받으셨다면 이런 경우 항암주사와 방사선 치료도 함께 하셨을 겁니다.

 

 그 당시 많이 힘드셨겠지만 보이거나 주변에 있을 암을 없애는데 목적이 있지만 이 치료방법으로는 암의 원인을 해소할 수 없으며, 수개월 또는 수년내 재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머님이 혹시 재발하신 것은 아닌지요?

 

 의사의 입장에서 수술 등 치료가 잘 되었으니 먹고 싶은 음식 잘 드시고, 원래 생활로 돌아가세요라는 말을 들은 환자의 경우 이렇게 재발한 상황에서 울화가 치밀 것입니다. 진작에 이런 말을 해주지 않았다고 원망하겠지만 그때 당시 빨리 암의 실체를 깨닫고 자연치유력을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재발방지를 위한 노력을 못한 본인과 가족의 책임도 없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주변의 유용한 조언도 들을만한 부분이 있었을 텐데 아쉽게도 대부분의 환자는 의사의 완치라는 말에 마음을 놓고 현대의학을 맹신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래에 새로 올린 건강정보가 있사오니 현대의학의 특징을 잘 헤아리셔서 더 이상의 재발이 없도록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암을 이기기 힘든 3대요법(클릭)

 

 (클릭) 

 

 

 어제 주문 접수가 되어 제품을 배송해 드렸습니다. 저희 회사를 소개해주신 분은 저희 상담원의 조언을 참고해서 처음 3개월을 집중해서 드신 분입니다. 무엇이든 결정은 어렵지만 일단 실행하기로 결단을 내렸다면 집중해서 드실 것을 권합니다. 후코이단과 함께 병행할 일들에 대해서는 메일로 보내드렸고, 더 궁금하신 구체적인 사항은 전화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어머님의 회복을 간절히 바랍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 혹은 1:1 문의하기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