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식도암] 병원치료를 보완한다는 것
관리자 조회수:791
2012-09-07 00:05:37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식도암은 수술을 하게 되면 삶의 질적인 면에서 낮은 수준의 생활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암이 보이면 없애자고 수술을 권하는 병원이지만 암의 근본 원인 해소를 위한 노력은 거의 하지 않습니다. 상담 조차도 해주지 않고 현상으로 나타난 암의 제거에만 거의 몰입합니다.

 

 현대의학은 수술, 항암제, 방사선 등 3가지 도구를 가지고 암환자를 처방하는데 이것은 치료라기 보다는, 보이고 진행 중인 암을 없애는데 관점을 두고 있으므로 증상 완화로 봐야 할 것입니다.

 

 암 판정을 받아 병원에 오면 암이라는 증상을 없애거나 완화시키는 것에만 주력 하므로 암이 없어졌다고 속단 하시면 안됩니다. 암 완치라고 말을 하는 것은 암이 겉으로 안나타나기 때문이지만 암이 생긴 원인이 해소되지 않는 한 암은 근원세포로 부터 다시 재발할 가능성은 아주 많습니다.

 

 암에 걸리면 당장 식생활과 스트레스, 주변환경을 바꾸셔서 쾌적한 내부 외부 환경으로 만드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고 병원에서 치료해서 없애준다고 맹신만 하게 되면 언젠가는 다시 재발하게 되므로 판정 받은 즉시 자연치유요법의 일부분부터 하나씩 실천하셔서 근본적인 암의 진행을 막아 원인삭제를 해야 합니다.

 

 

 병원에서는 현재 나타난 암의 삭제에만 관심이 있고 너무나 많은 환자가 전국에서 몰리므로 10분 이내의 상담시간으로 환자를 상대해야만 하므로 결코 환자 개개인의 특성과 치료방향에 대한 고찰을 할 여유가 없습니다. 경험에 의해 늘 쓰던 항암제 종류를 선택하고 투여 후 몸을 다시 들여다 봐서 별 차도가 없으면 다른 항암제를 쓰는 식으로 천편일률적인 치료를 해줍니다. 인체는 복잡하고 다양하기 때문에 결코 똑같지 않으므로 동일한 처방이 동일한 결과로 나타나지 않으므로 개개인 특성을 잘 이해하고 자연치유요법에 대한 상담을 해줌으로써 병원 치료의 단점을 보완하는 데 도움을 받으셔야 합니다.

 

 저희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가 후코이단 전문업체의 경험을 살려 함께 병행하면 좋은 자연치유요법에 대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전화로 일부 말씀드렸고, 지속적인 상담관계를 유지하시면서 좋은 정보 얻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 참고 글(클릭) [답변] 수술 -> 재발 -> 항암 -> 재발 -> 말기 판정 -> 대책 없음

                       [답변] 물고기 대신 연못을 변화시켜야

                       [기술근거] 한국후코이단의 고순도 후코이단 추출의 기술적 배경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