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췌장암] 관건은 후코이단 섭취와 자연요법 병행입니다.
관리자 조회수:514
2012-10-03 00:53:40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어머님께서 췌장암 말기 판정을 받으셨다니 안타깝습니다. 증상치료와 부분치료 위주의 병원치료에만 의지하다 보면 말기암 환자는 거의 대부분 좋지 않은 결과를 냅니다. 공격적 치료방법 일변도로 가다 보니 면역세포를 비롯해 정상적인 세포도 파괴되어 식욕과 체력은 점점 떨어져 결국 장기의 기능장애나 영양실조로 사망하게 됩니다.

 

 말기암, 특히 치료가 난해한 췌장암의 경우 병원과 같은 공격적 치료방법은 한계가 있으므로 판정 즉시 암의 원인을 해소함으로 해서 몸 전체적인 세포 활성도 회복과 기능 회복을 통한 체력 회복 등 자연치유요법적 방법을 집중적으로 실천하는 것을 고려하셔야 합니다.

 

 암은 발견된 부분만의 특정 질병이 아니라 몸 전체적, 즉 60여조개의 세포 전체 문제이므로 전체 세포가 다시 건강해지고 신진대사가 원활해져 다시 자연치유력을 회복해야 사라지게 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자연치유요법을 실천하셔야 합니다.

 

 몸 속의 안좋은 독소와 노폐물의 배출, 즉 해독과정이 필요한데 이를 위해서는 자연식, 풍욕, 산소수면법, 산림욕, 관장, 커피관장, 간청소 등이 필요하며, 이와 병행해서 면역요법인 온열요법, 냉온욕, 면역증강물질 섭취, 산책, 천연영양물질 섭취 등이 필요합니다.

 

 어머님의 상황에 따라 몇가지 추가되거나 빼야 할 경우가 생기므로 저희 고객센터에 방문하시면 30분 정도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우선 알려주신 메일 주소로 기본적인 사항을 보내드렸으며, 이를 숙지하신 상태에서 저희와 대면 상담 또는 전화 상담을 하시면 훨씬 이해에 도움이 되실 겁니다.

 

 (클릭)

 

 후코이단은 변화가 많은 사람의 마음과 달리 물질 자체이고 역사가 100년 가까이된 물질로서 수천편의 논문을 통해 검증된 식품입니다. 그러므로 변함이 없는 물질이므로 후코이단을 탓하기 전에 이를 얼마나 집중적으로 드셨는지, 저희 한국후코이단을 얼마나 신뢰하고 상담원의 조언을 참고하셨는지를 생각해봐야 합니다. 그리고 후코이단과 병행해서 저희가 안내해 드리는 자연요법적 방법 몇가지를 얼마나 실천하시는지 등이 후코이단의 진가를 경험하느냐 못하느냐 판가름 납니다. 최고 명차라도 비포장도로를 달리면 제 성능을 제대로 발휘 못하므로 고속도로를 달리게 해야합니다. 그것이 바로 자연요법적 방법의 실천입니다. 고속도로를 달린다 함은 해독을 얼마나 잘 시키고 신진대사가 원활하게 이루어지느냐를 뜻합니다. 이 모든 것을 동시에 병행해서 잘 실천하느냐가 관건입니다.

 

 아무쪼록 지금이라도 후코이단을 결정하셨으니 다행이고, 순도와 함량 면에서 저희 한국후코이단의 제품군은 단연 최상이므로 상담해드리는 방법대로 정말로 집중해서 섭취하시길 권해드립니다. 퇴근 후 출발하시면서 다시 한번 전화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 또는 1:1 문의하기(클릭).

 

* 참고 글(클릭) [답변] 물고기 대신 연못을 변화시켜야

                       의사의 페이스에 말리지 말자 (클릭)

                       [기술근거] 한국후코이단의 고순도 후코이단 추출의 기술적 배경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