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췌장암] 해독과 후코이단 섭취 병행
관리자 조회수:687
2012-10-08 00:25:43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아버님이 췌장암 때문에 통증이 있으신 것 같은데요. 장기 표면의 막이 암세포의 팽창으로 인해 막을 압박해 통증이 유발될거라 봅니다. 이와 더불어 심부에 있는 췌장으로 인해 다른 장기를 밀어내므로 이로 인해 통증이 발생하고 있을 겁니다. 너무 참기 힘드시면 약물을 이용해야 하겠지만 근본적인 통증 해소를 위해서는 여러 대체의학적 방법을 실천하시기 바랍니다. ->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

 

 췌장암은 다른 암에 비해 치유율이 낮아 각고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인체 내부 깊숙한 곳에 있어 수술도 어렵고 항암제도 효과를 보기 어렵기 때문에 더욱 더 몸 전체적인 자연요법적 방법이 필요할 것입니다.

 

 (클릭)

 

 후코이단을 집중적으로 드시되 이와 함께 자연식 위주의 식사를 소식으로 하시고, 해독을 위해 관장을 하시거나 함초를 드실 것을 권합니다. 좋은 것을 집어넣는 플러스적인 것도 중요하지만 마이너스를 없애는 것 또한 중요하므로 두가지를 병행해서 하시고 순서에 맞춰 아버님에게 적합한 방법을 실천하시기 바랍니다. 화요일 오전에 전화를 드려 상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이때 후코이단 섭취방법과 기타 궁금하신 점 모두 상담 드리겠습니다. 마음은 급하시겠지만 이럴 때 일 수록 보다 차분하게 대응책을 저희 고객센터와 함께 모색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참고 글(클릭)  ; 의사의 한마디 (클릭) 

 

                       '펄후코이단 골드'를 찾는 이유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