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식사만 바꾸셔도 암 원인 해소될 수 있습니다.
관리자 조회수:546
2012-10-14 00:42:37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유방암은 수술로 치료가 가능하다 하지만 아쉽게도 5년이 넘게 지난 후에도 재발 또는 다른 부위로 전이되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수술 후 퇴원할 때 병원, 이왕이면 의사로 부터 식생활 등 생활습관이나 사고방식에 대한 변화를 조언 받고 암 수술 전까지의 생활패턴을 완전히 바꾸셔야 했습니다.

 

 그러나 아쉽게도 병원은 증상이 생기면 완화시키는데 치료목적이 있으므로 암의 원인 해소는 환자 본인 스스로 해결해야 하는 상황이 현재의 우리나라 현대의학의 암치료 현황입니다. 다른게 힘들다면 하루 세끼 식사라도 바꾸면 확실히 좋아질 수 있고 암이 좋아 하는 환경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라도 지금까지의 생활습관을 바꾸시기 바라며, 식사만 바꾸셔도 기본은 수행하시는 것이오니 저희 고객센터(02-722-1852)로 부터 이점에 대해 상담받으시기 바랍니다.

 

 (클릭) 

 

 그리고 후코이단은 식품법상 효능효과 표현을 할 수 없는 식품의 유형에 들어 있으므로 전화상담을 통해 저희 후코이단의 특징과 섭취방법을 설명 드리겠습니다. 100여년 동안 1천여편의 후코이단 관련 논문이 발표되고 대량추출에 성공해 제품화된지 12년이 되어 가는 지금 미국과 일본 등 선진국의 암환자들이 후코이단을 찾는 이유도 말씀드리겠습니다.

 

 샘플과 자료는 택배로 보내드렸고, 전화 외에 메일(hoje1@nate.com)로도 상담이 가능하오니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참고 => 혼이 담긴 펄후코이단골드 (클릭)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 혹은 1:1 문의하기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