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의사도 환자의 자연치유력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관리자 조회수:511
2012-10-22 00:03:31

 한국후코이단입니다.

 

 폐암 판정을 받으신지 얼마 안되셨군요. 고민되시고 막막하실 수 있지만 그래도 분명히 방법은 있으니 최선을 다하시기 바랍니다.

 

 병원에서는 대표적인 3대 요법인 수술, 방사선, 항암제(화학물질)을 사용하지만 암에 대한 공격 일변도이다 보니 정상세포에 대한 부작용이 심각합니다. 암 잡으려다 사람 잡는다는 말이 어울릴 정도로 수많은 암환자가 부작용으로 고통받다 재발하고 다시 전이하여 삶의 질이 저하된 상태의 여생을 보내고 돌아가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병원치료를 전혀 받지 말라는 뜻이 아니라 현대의학의 장단점을 잘 구분해서 장점은 받아 들이고 단점은 피하는 현명한 판단을 하시라는 겁니다. 의사에 대한 맹신이 나중에 큰 화를 초래할 정도로 문제가 발생하오니 병원 치료를 활용하거나 참고하되 환자 스스로 해야 할 부분을 더 많은 비중으로 실천하셔야 합니다. 의사가 병원 치료를 하면서도 굳게 믿는 것은 결국 환자 자신이 가지고 있는 자연치유력이니까 말이죠.

 

 암에 대한 공격적 치료를 해 놓고 그 반응을 지켜보게 되는데 이는 곧 환자의 자연치유력이 어떻게 작용하는지를 지켜보는 것과 같습니다. 그러므로 환자는 스스로 자연치유력을 높일 방법을 찾아 이를 다시 강화시키는 노력을 해야 합니다. 암이 생겼다는 것은 면역력을 포함한 자연치유력이 약화되었기 때문이며 이의 원인은 잘못된 생활습관이나 스트레스 등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의사는 의대생활과 전공의 생활, 그리고 병원 실무를 지나면서 지속적인 약물과 수술 등 현대의학적인 지식과 경험을 쌓는데 주력하므로 영양학과 자연요법에 관한 지식과 경험, 관심이 없는 경우가 거의 대부분입니다. 이런 관심도와 경험의 의사에게 식이요법이나 건강식품에 관한 상담을 문의하는 것은 중학생에게 고교과목을 묻는 거나 마찬가지이며 그로 부터 듣는 대답은 열심히 병원치료나 받으라는 말 뿐일 것입니다.

 

 (클릭) 

 

 병원치료가 완벽하고 재발이 없는 근본 원인치료라면 위의 대답이 맞는 말이지만 아쉽게도 병원치료는 나타난 암조직을 없애는 공격적인 방법이 대부분이라 잠재되어 있는 암세포의 재발은 수개월 또는 수년 내로 나타나게 됩니다. 특히 고객님처럼 전이되어 암이 활성화 된 상태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병원치료는 시간벌기 목적이므로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암의 커지는 속도가 크기 때문에 장기에 대한 압박이 많아지면 수술로 잘라내거나 방사선을 쪼여 줄어들게 하고 항암제로 암의 성장을 억제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들 방법은 정상세포에 심각한 부작용을 초래하므로 병원치료만 받게 되면 또 다른 문제로 환자가 힘들어 질 수 있기 때문에 병원치료에만 의지하지 말고 이와 병행해서 자연치유요법적 방법을 모색하려는 현명함이 필요합니다.

 

 저희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는 후코이단을 비롯해 각종 자연요법적 방법을 교육시켜 드리며, 실천할 수 있는 최적의 방법을 상담해 드리고 있습니다. 몸이 좋아지기 위해 후코이단에 대한 상담차원에서 저희 고객센터에 문을 두드리는 것이므로 궁극적으로는 몸의 회복을 위한 방법이 최종 목적임을 저희가 알고 있기 때문에 후코이단과 상승효과가 있는 자연요법적 방법을 함께 상담해 드리고 있습니다. 여기에 대한 노하우가 많사오니 상담 요청 바랍니다. 고객님도 자세한 상담을 해드렸사오니 그대로 실천하시면서 저희 상담원의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참고 => 혼이 담긴 펄후코이단골드 (클릭)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 혹은 1:1 문의하기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