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직장암,폐암전이] 병원요법과 병행해야 합니다.
관리자 조회수:555
2012-10-25 00:59:00

 한국후코이단입니다.

 

 병원의 3대 요법인 수술, 방사선, 항암제(화학) 요법은 시간 벌기 목적입니다. 근본적인 치료는 병원에서 할 수 없습니다. 영상장비에 보이는 암을 절제하거나 방사선으로 죽이거나, 항암제를 통해 사이즈를 줄이는 목적이지만 아쉽게도 암의 근본 뿌리는 없앨 수 없는 한계점이 있습니다.

 

 환자와 가족은 병원의 3대 요법이 치료라 생각하지만 이는 치료가 아닌 증상 완화 측면이 강함을 아셔야 합니다. 겉으로 나타난 암을 없애거나 줄이려는 목적인 것입니다. 근본 뿌리를 없애고 싶어도 현재의 병원요법으로는 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암의 원래 해답인 자연치유력을 몸 자체에서 다시 회복시키고 강화시키는 노력을 해야 하는 것이며, 자연치유요법이 바로 그것입니다.

 

 결국은 암의 뿌리를 없애는 방법은 자연치유력이고 면역력은 자연치유력 중 암세포를 죽이는 역할을 합니다. 암이 재발하는 것은 암이 생긴 원인 해소가 안되어 암의 뿌리가 계속 살아 있기 때문입니다. 병원요법은 밭(몸)에 있는 잡초 식물(암)로 비유하면 뿌리는 놔두고 줄기와 잎, 열매만 낫으로 자르거나(수술), 화염방사기로 태우거나(방사선), 제조제(항암제)로 죽이는 것입니다. 당연히 그 밭에서는 나중에 다시 잡초가 자라게 되므로 밭의 토양을 잡초가 자라지 못하는 환경으로 만들어야 잡초 스스로 사라지게 됩니다.

 

 (클릭)

 

 몸의 체내 환경을 정비해야만이 암을 극복할 수 있다는 얘기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정신적 스트레스로 부터 해방되어야 하고, 첨가물 투성이의 식품을 자연식품 위주로 바꾸고, 가벼운 운동과 스트레칭 또는 기수련을 통해 체온을 올려 신진대사를 다시 원활하게 해야 합니다. 또한 식품으로 부족한 영양을 재충전하도록 천연물 위주의 건강보조제를 드시면서 기능성을 가미한 건강보조제도 함께 집중적으로 드셔야 합니다.

 

 이들 모두를 동시에 진행해도 암이 사라질까 말까 하는 상황에서 시간만 축내면서 병원의 증상치료 위주의 3대 요법만을 받았으니 현재의 재발은 당연한 결과라 할 수 있습니다. 저희의 도움을 통해 조금만 그 원리를 알아도 병원요법 받으면서 병행할 방법을 실천하실 수 있었을텐데 지금은 항암제에도 내성이 생겼고, 전이가 되어 상태가 더욱 악화되었네요. 안타까울 뿐입니다.

 

 저희 한국후코이단은 후코이단 판매만이 아니라 암에 대한 오해를 풀고, 암의 실체를 파악해 시행착오를 최소화 시키면서 병원요법과 병행해서 또는 대신해서 스스로 할 수 있는 유용한 자연치유요법에 대해 상담해 드리고 있습니다. 지금이라도 문을 두드리셨으니 어제 저희가 전화로 말씀 드린대로 바로 당장 고객님 상황에 적합한 몇가지 방법을 실천하시면서 병원의 처방에 대응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 또는 1:1 문의하기(클릭).

 

* 참고 글(클릭) [답변] 물고기 대신 연못을 변화시켜야

                       의사의 페이스에 말리지 말자 (클릭)

                       [기술근거] 한국후코이단의 고순도 후코이단 추출의 기술적 배경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