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만성위염은 세포 돌연변이로 발전 가능성
관리자 조회수:619
2012-10-28 00:26:51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위장에 문제가 있어 오랫동안 약을 드셨다함은 원인균이 될 수 있는 헬리코박터가 약에 내성도 생긴 상태입니다. 약물은 1:1 대응이므로 위벽을 일시적으로 도포하거나 또는 헬리코박터에 대한 항생제 역할 등 특수한 목적을 한가지씩 가지고 있는 약들을 여럿 함께 복용하게 됩니다. 그러나 인체는 복잡하고 다양한 생리작용이 일어나므로 약물은 다른 부분에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병원에서 주는 약들 하나하나의 기능과 목적을 자세히 물어봐서 알 필요가 있습니다. 일시적인 증상치료의 목적인데도 이것을 위염의 근본적인 치료로 기대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아쉽게도 내 몸의 근본적인 치유를 위해서는 약에만 의지해서는 안됩니다.

 

 속이 쓰리다하면 위벽 내의 특정 점막 부분이 손상되어 벗져진 것인데 이 부위로 강산의 위산이 닿으므로 쓰린 고통을 겪는 것입니다. 아마도 위의 입구인 분문을 넘어 위산에 무방비 상태인 식도 하단까지 영향을 미쳐 역류성 식도염을 함께 격고 있을지 모릅니다. 겔포스나 게비스콘 등 위벽을 도포하는 약을 의사가 처방하는 경우도 있는데 이들 약들은 일시적으로 위벽을 도포해서 위산으로 부터의 쓰치는 기회를 없애주지만 일정 시간이 지나면 그 부분이 다시 벗겨지면서 여전히 쓰리게 됩니다.

 

 위벽 세포의 지속적인 위산으로부터의 공격에 의한 스트레스는 나중에 돌연변이를 일으켜 위암으로 발전할 수 있는 것이므로 세포에게 스트레스를 주는 만성 염증 증상은 위험으로 가는 지름길이므로 일시적인 약물 처방보다 근본적인 대비책을 마련하셔야 합니다. 저희 한국고객센터 상담실로 전화 문의 주셔서 고객님께 딱맞는 자연치유요법을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클릭)  

 

 후코이단은 국내 식품법규상 의약품이 아닌 식품으로 분류되어 있는 현재의 상황에서는 어떠한 효능 표현을 할 수 없음을 양해 부탁드리며, 후코이단 전문가이자 자연치유요법 전문가의 상담을 받아보시면 궁금하신 부분을 많이 해소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한국후코이단 상담센터 ;  1:1 문의하기 (클릭), 전화 02-722-1852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