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폐암] 생환자의 공통점 1위
관리자 조회수:474
2012-10-28 00:41:28

 한국후코이단입니다.

 

 폐암이신데 항암 중이시면 주변 장기로 전이되었을 가능성이 있으신데요. 개인별 차이가 있긴 하지만 폐암은 많이 진행된 후 발견하게 되므로 병원 치료기준으로 보면 다른 암에 비해 증상 완화 조차도 어려워 암세포 제거나 억제에 어려움이 많은게 현실입니다.

 

 식도 부위도 폐암의 영향을 받을 수 있어 기능에 애로가 있는 상태에서 항암을 하시고 있다면 타격이 큰 부분인 식도 내벽의 점막 손상으로 인해 식사를 제대로 하시기도 힘든 상태입니다.

 

  (클릭)

 

 

생환자 공통점.JPG


                                              출처 책 '의사의 90%는 암을 오해하고 있다' 저자 오카모토 유타카  

 

 어렵고 힘든 상황이지만 3기 이상의 암으로 부터 완치된 생환자들의 공통점(완치 이유 설문 결과 그래프)은 환자 자신의 '생각'이라는 점을 잊지 마시고 환자 자신과 가족이 암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느냐에 따라 살고 죽는 문제가 결정난다고 생각해 보십시오. 생각하기 나름이라는 점, 이것이 관건입니다. '식사'가 두번째입니다. 환자와 가족이 가장 의지하고 맹신하기까지 하는 '의사'로 인해 자신이 생환했다고 생각하는 생환자의 수가 가장 적었음도 참고 바랍니다. 그럴려면 암에 대한 관점 변경이 있어야 하고, 어떠한 생각으로 암 투병에 임해야 하는지, 가다듬은 생각대로 자연치유요법을 실천할 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생환자들에게 물어보면서 투병생활의 지침으로 삼아야 합니다.

 

 그러나 현실적으로 생환자들은 자만하거나 교만하지 않기 위해 설문에는 응하나 나서기를 꺼려합니다. 암에 대해 겸손한 자세를 유지해야 함을 아시기 때문입니다. 생환자를 대신해 저희 고객센터에서 이들의 공통점과 관심사가 무엇인지 전달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참고하시고 실천하시기 바랍니다.

 

 샘플은 알려주신 주소지로 보내드렸고, 이메일로 통화로 말씀드린 내용에 대한 관련 자료를 보내드렸으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버님의 쾌유를 바라며.. 한국후코이단 드림.

 

 

참고 => 혼이 담긴 펄후코이단골드 (클릭)

 

 전화(02-722-1852)1:1 문의하기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