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간암] 야채과일즙과 후코이단, 생식 집중
관리자 조회수:1031
2012-11-07 00:29:38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아버지께서 간암 투병 중이네요. 가족으로서 힘드시겠습니다. 간암은 다른 암에 비해 갑작스런 발작으로 손쓸 시간도 없이 운명을 달리하는 경우가 많은 질환입니다.

 

 간은 침묵의 장기라는 별칭이 붙을 정도로 70%가 망가져도 예민하지 않으면 문제를 느끼지 못하므로 간암 발견시 더욱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혈관 속과 바깥의 채액 불균형으로 혈장이 바깥으로 빠져나와 복수가 차게 되면 몸 전체적으로 불균형과 문제가 있는 것이므로 몸 전체적인 치유전략을 짜야 합니다. 단순한 장기의 이상으로만 보질 말고 전체의 흐름과 균형에 문제가 생긴 것임을 깨닫고 이때부터라도 간만의 문제가 아닌 몸 전반을 점검할 필요가 있습니다.

 

 점차 세분화되어 전문성을 강조하는 현대의학 기관인 병원에서는 간암센터에서 담당하는 것 같지만 환자와 가족은 이를 몸 전체의 문제인데 가장 약한 간에 암이 나타났을 뿐이라고 생각하십시오. 다른 부분도 함께 문제가 있기 때문에 복수가 차고 간에 독소가 쌓이는 부담을 주게 된 것이니까요.

 

 유기농 야채와 과일을 2:1 비율로 즙을 짜서 하루 500ml 이상 드시면 좋겠고, 이는 곧 암의 강한 원인인 활성산소를 제거시켜줍니다. 풍성하게 채식을 하시면 좋겠지만 이것이 어려우시면 저희 고객센터에서 보다 손쉬우면서 비슷한 효과를 발휘할 상담을 해드릴 것입니다.

 

 (클릭) 

 

 아침은 위처럼 야채과일즙으로 하되 기타 식사 중 한번은 현미를 익히지 않고 발효시켜 생식으로 만든 식사를 하시기 바랍니다. 몸 안의 효소가 없으면 아무리 많은 영양소가 쌓여도 무용지물이므로 이들 효소의 보충을 해주시는 것이 좋든데 아쉽게도 익힌 식품에는 효소가 죽기 때문에 생식이 중요합니다. 야채도 샤브샤브식으로 드시면 비타민과 효소는 파괴되므로 가급적 날로 드시면 간의 효소를 지원하는 군대를 들여 보내는 것입니다.

 

 매 식사 전 후코이단 분말을 3~4스푼씩 드십시오. 암환자에게 필수적인 영양소과 모두 함께 함유된 저희 분말 제품이 있사오니 이를 드시면 영양소와 효소 공급에 많은 도움을 받으실 것입니다. 후코이단은 장 점막과 잘 융화하면서 천천히 내려갈 수 있도록 분말형태를 권합니다. 소장 내벽의 융모 점막 부근에 인체 면역의 70% 가량이 집결해 있으므로 이들 점막과 잘 융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님 메일로 전송하였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은 항상 열려있는 저희 고객센터 02-722-1852로 문의 주시면 자세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후코이단에 대한 더욱 자세한 설명까지요..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참고 => 혼이 담긴 펄후코이단골드 (클릭)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 혹은 1:1 문의하기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