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수술과 항암제 사용은 최악의 조합
관리자 조회수:485
2012-11-07 00:53:29

 한국후코이단입니다.

 

 대장암 수술 후 스트레스가 많아 활성산소가 많은 상태에서 항암제 투여를 하게 되면 활성산소의 과잉 발생제인 항암제로 인해 설상가상 정상세포의 파괴는 상당합니다.

 

 활성산소는 암세포만이 아니라 정상세포 유전자 속의 DNA를 파괴하고 이 침출액을 암세포는 먹고 자랍니다. 음식과 스트레스, 약물, 방사선 등은 모두 활성산소로 귀결됩니다. 활성산소를 낮추기 위해서는 약물 복용을 줄이거나 중단해야 합니다. 식사는 신선한 야채와 과일을 대량 드셔야 하지만 불편하므로 저속 쥬서기에서 즙으로 짜서 드시면 이 속에 있는 항산화물질이 활성산소를 물로 만듭니다.

 

 많은 대체의학자는 즙을 하루 1리터 이상 마시라고 하지만 현실적으로 어려운 환자는 건강식품을 통해 해결합니다. 항암제는 수술 전에는 몰라도 수술 후에 하는 것은 가장 좋지 않은 수순입니다.

 

 부작용이 강하기 때문에 암 잡으려다 사망하는 경우도 많으므로 암과 함께 살아간다는 생각으로 내 몸에 진정으로 좋은 음식과 건강식품을 섭취하면서 스트레스 없게 사셔야 합니다. 수술, 항암제, 방사선의 부작용으로 인해 불편한 삶을 사시다가 장기의 약화로 결국 병원 치료를 안한만 못한 결과를 초래하는 경우가 훨씬 많음을 이해하시고 병원 치료 중 필요한 최소의 것만 하시고 나머지는 내 몸의 자연치유력이 다시 회복될 수 있는 방법에 집중하십시오. 혼자나 가족이 힘드시면 저희 고객센터 상담원의 도움으로 충분히 개인별 실천방법을 스스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분명 해답이 여기에 있습니다.

 

 9년의 후코이단 포함 자연치유요법 경험과 100여권 이상의 책, 의학전문서적을 탐독한 성호제 대표의 상담원 교육과 다년간의 경험많은 상담원으로 뭉친 고객센터의 상담시스템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클릭) 

 

참고 ⇒ [품질관리] 한국후코이단 분말제품 제조공정의 차별화 (클릭) 

참고 ⇒ 일본 후코이단과의 비교화면 (클릭)

 

문의 : 02-722-18521:1 문의하기(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