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방법 중 가장 효과적이고 기본인 것은
관리자 조회수:504
2012-11-12 00:02:09

 한국후코이단입니다.

 

 효소제품은 식사 전 공복에 후코이단 분말제품과 함께 드셔도 좋습니다. 효소를 통해 후코이단의 소화 흡수가 잘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아쉽게도 효소가 위를 통과하면서 강한 위산에 파괴되는 경우가 많아 효율적으로 위를 잘 통과할지는 미지수입니다. 다행히 체내 효소의 원료인 단백질 분해물인 '아미노산'이 가지고 계신 펄후코이단 골드 제품에 다량 함유되어 있어 체내 효소 생성을 도울 것입니다.

 

 후코이단은 알려진대로 아주 좋은 건강식품이며, 그 순수한 정도인 순도는 해외나 국내 타사 제품보다 좋은 것을 골드에 담았으며, 흡수도 적합한 분자량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핵심성분인 후코스와 황산기도 높으니 기대하셔도 좋으며, 이와 함께 후코이단을 도울 성분인 실크아미노산, 미배아발효추출물, 알로에, 스피루리나도 들어 있으므로 효율적인 영양섭취가 가능할 것입니다.

 

 

 아침 기상 직후 당근, 샐러리, 케일, 브로콜리, 귤, 무 등 야채와 과일을 2:1 정도로 즙을 짜서 1~2컵 마시기 바라며, 곤란한 경우 생수라도 2컵 마시기 바랍니다. 생즙을 수시로 하루에 1~1.5리터 드시게 되면 항산화물질의 식물 내 성분(파이토 케미컬)을 다량 드시게 되며, 뿌리, 줄기, 잎, 열매 등 전체식을 함으로써 상호 보완된 식품을 드시게 되므로 생즙을 드시는 것은 아주 좋은 식이요법 중 하나입니다.

 

 물론 식사도 유기농 현미로 해서 드시고, 굳이 단백질 보충이 필요하다면 콩이나 두부를 드시거나 유기농 방사란(유정란)을 하루 한알 정도 드시기 바랍니다. 아무것도 첨가하지 않은 플레인 요구르트를 드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못다한 조언은 전화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위처럼 후코이단 분말제품과 생즙을 집중해서 드시는 것은 아주 아주 중요한 일입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후코이단 바로알기 (클릭) 

 

 (클릭)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 혹은 1:1 문의하기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