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간암] 오빠에 대한 동생의 지혜로운 판단
관리자 조회수:666
2012-11-15 00:26:48

 한국후코이단입니다.

 

 한참 직장에서 스트레스 많이 받을 나이에 암이 발견되었는데요. 암은 20대 후반이나 30대 초반에 발생해서 현재에 이른 것입니다. 이때 취업과 진로 때문에 집중적인 스트레스를 받았나봅니다. 그러나 암이 생겼어도 생활습관 관리를 잘해 육체적 정신적으로 자연주의적인 생활을 했다면 면역력으로 인해 암은 죽었을 것입니다.

 

 몸에 문제가 생겨도 자연치유력의 발동으로 원래의 상태로 돌아가려는 힘이 있었다면 암과 같은 돌연변이 세포는 정상세포 사이에서 살아남지 못했을텐데 아쉽게도 생활습관에 문제가 생기다 보니 체내 환경이 좋지 않아 암이 현재에 이른 것입니다.

 

 암의 치료도 중요하지만 치료를 위해서는 그 주요 원인이 무엇인지를 분석해서 원래의 좋은 환경으로 만들도록 노력하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병원에서 수술보다 색전술을 권한다 함은 간 절제 수술이 불가능 한 상황, 즉 굵은 정맥이나 동맥 주변에 암이 발생해 과다출혈의 위험이 높기 때문이거나 다발성으로 생겨 특정 부위를 잘라내서 해결될 문제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아니면 다른 부위로 전이가 되어 수술에 의미가 없을 수도 있고요.

 

 색전술도 역시 부작용이 있는 것은 마찬가지 입니다. 간동맥을 통해 약물을 주입하여 암 주변의 영양과 산소 공급 혈관을 막고 항암제로 암을 공격하는 방법인데, 특정 부위만의 시술 같지만 이 역시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암은 궁지에 몰리면 단순히 생각하면 포기하고 죽을 것 같지만 긴급상황에서 돌파구를 찾아 다른 곳을 옮겨가거나 서로간의 신호를 통해 암이 더욱 번질 수 있으므로 색전술도 일시적인 방법의 하나일 것입니다.

 

 

 병원치료를 받을 때라도 이와 병행해서 저희 분말제품을 통해 고급 영양을 공급받으시고, 고순도 후코이단이 고함량 들어 있으므로 후코이단의 혜택을 아주 많이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식사부분에서도 현미잡곡밥 위주의 식사와 유기농 채식 식단을 드시기 바랍니다. 가급적 음식은 생으로 드시는 것이 좋으나 소화에 애로가 있으신 경우 즙으로 짜거나 스프로 만들어 드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생으로 드실 때보다 아쉬움(효소와 비타민C 파괴 등 일부 영양소 손실)은 있지만 파이토케미칼(식물 내재성분, 색소 등)은 열에 견디는 것이 있으므로 스프 형태라도 드시면 도움이 분명히 됩니다.

 

 오빠에겐 펄후코이단골드 분말 제품이 적합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필수영양성분이 함유되어 있고 후코이단이 다량 들어 있기 때문에 현재의 병원치료와 병행해서 드시면 아주 좋습니다. 그 효능효과 표시는 식품법상 제한이 있으므로 메일로 대신하며 샘플은 몇가지 자료와 함께 알려주신 주소지로 보내드렸습니다. 현명한 선택을 기대하며 조언자가 글 올렸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클릭)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전화 02-722-1852, 1:1 문의하기(클릭)

 

참고 ⇒ [기술근거] 한국후코이단의 고순도 후코이단 추출의 기술적 배경 (클릭)

참고 ⇒ [품질관리] 한국후코이단 분말제품 제조공정의 차별화 (클릭) 

 

배너3.JPG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