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설암] 후코이단 분말과 생야채과일즙 병행
관리자 조회수:1325
2012-11-20 00:37:28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설암은 삶의 질이 낮은 암종의 하나입니다. 특히 수술을 하게 되면 언어와 식사에 애로가 생겨 여생을 불편하게 살아가야 합니다. 지금부터라도 병원치료와 병행해서 집중적인 자연요법을 실천하시기 바랍니다.

 

 제일 중심이 되는 것이 후코이단이며, 설암의 경우 분말제품을 입에 머금고 있는 시간을 많이 가지시기 바랍니다. 후코이단과 함께 식사방법을 신경써서 조절하셔야 합니다. 이것도 함께 설명 드리겠습니다.

 

저희 분말제품의 대표주자는 '펄후코이단골드'입니다. 펄후코이단 골드에는 후코이단이 있는데 후코이단은 바다의 점질물이며, 생미역 1톤에서 제품 1박스가 추출될 정도로 귀한 물질입니다. 후코이단이 바다의 기운을 담은 것이라면, 육지의 기운을 담은 점질문이 바로 알로에입니다. 그래서 후코이단 외에 알로에를 함께 함유시켰습니다. 펄후코이단골드에는 바다와 육지가 만났습니다.

 

 이와함께 클로렐라 대비 수배 이상의 영양소가 들어있는 미래식량 '스피루리나'가 들어 있는데, 풍부한 미네랄과 비타민 등 각종 영양소 보충을 하게 됩니다. 사람은 곡기를 끊으면 죽는다 하는데 저희 골드제품에는 현미의 배아(쌀눈)을 발효시켜 추출한 '미배아발효추출물(GABA)'라는 물질도 함께 들어 있습니다. 이 한가지만 가지고도 설명드릴내용이 많은데 전화로 대신합니다.

 

 마지막으로 실크아미노산(펩타이드)가 들어 있습니다. 암환자 공통으로 해독기관인 간이 안좋은경우가 많은데 이 성분은 간에게 아주 유용한 아미노산 성분 공급원이며, 펄후코이단골드 성분 중 유일한 동물성 식품입니다. 골드 제품에는 식물성과 동물성의 만남이 있습니다. 영양의 밸런스 목적입니다. 고기로 바로 단백질의 공급원인 아미노산을 드시게 되면 단백질에서 아미노산으로 소화되는 과정에서 질소잔류물이 남는데 이것도 발암의 원인이 되므로 저희는 누에에서 추출한 순수 아미노산을 바로 섭취하여 질소잔류물 없이 바로 체내로 흡수되어 새로운 세포의 재료 및 간 성분, 효소의 재료로 활용되도록 하였습니다.

 

 펄후코이단골드에는 후코이단 포함 이들 5가지 성분만 들어 있고 어떠한 인공첨가물을 가미하지 않은 분말제품이므로 안심하고 드셔도 되고, 후코이단을 도울 4가지 성분들은 각각 선진국에서 의미있는 건강식품으로서 인기있는 단일제품이기도 합니다.

 

 펄후코이단 골드는 식사 전 공복에 드시기 바라며, 하루 12회(아침, 점심, 저녁 30분전, 취침 30분전 공복에 각 3스푼씩)를 집중하시면 골드 1박스로 한달을 드시는 분량입니다. 처음 3개월 동안 3박스를 집중해서 드시고 상황에 맞춰 양을 서서히 줄여나가시면 됩니다.(방사선이나 항암제 치료 등 병원치료를 받고 있어 부작용이 심히 우려되는 경우나 3~4기 암 판정을 받은 경우 집중해서 드시는 양이 하루 12스푼이오니 개인 상황에 맞춰 하루 6스푼으로 줄이셔도 됩니다. 상담원 안내.)

 

 (클릭) 

 

 후코이단과 병행해서 하는 식사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염분은 조절하되 단순 정제염이 아닌 죽염으로 조리하시기 바랍니다. 쇠고기 돼지고기는 단백질 보충도 위의 질소잔류물 문제와 더불어 지방질 섭취 문제도 있사오니 피하시기 바라며, 유기농 방사 유정란(계란)은 하루 한개 정도 드셔도 좋습니다. 좋은 환경에서 자란 유정란은 하나의 생명이 탄생하기 위한 모든 것이 들어 있는 완전식품입니다.

 

 주식은 현미나 통밀빵으로 드시며, 이 또한 유기농매장(생협이나 한살림, 한농마을 등 유기농 전문매장)에서 구입해서 드십시오. 종류도 많이 드시되 된장이나 청국장 형태로 드시면 소화가 잘 됩니다. 오메가3 보충을 위해 등푸른 생선도 좋지만 해양오염의 문제가 있어 아마씨같은 식물성으로 드시기 바랍니다.(아마씨도 시안화배당체라는 문제의 물질이 제거된 제품을 드십시오. 전화로 설명 드렸습니다.) 견과류 중 아몬드도 좋지만 껍질을 벗기면 변질된 상태의 아몬드가 가끔 나옵니다. 장기간의 수입과정에서 변질되었을텐데, 껍질을 쉽게 벗기는 방법은 상담원의 전화안내를 참고하십시오.

 

  야채과일주스를 하루 6잔 정도 드시면 후코이단이 최적의 체내환경을 만날 수 있는 찬스가 됩니다.(다 드시기 어려우면 생수라도 잔수를 채워주십시오). 식물내재영양소(파이토케미칼)은 암환자에게 아주 중요한데, 이들 생야채과일즙 한잔 에는 수백종의 파이토케미칼이 들어 있습니다. 당근과 토마토만 해도 각각 400여종, 300여종의 파이토케미칼이 들어 있어 인체에 아주 유용한 작용을 하게 됩니다.

 

 저희 후코이단 분말제품을 드시면서 위와 같은 식생활과 야채과일주스를 병행해서 드시는 것은 아주 중요합니다. 당근, 토마토, 사과, 자몽, 오렌지(또는 귤), 레몬, 비트, 샐러리, 파인애플, 키위, 양배추(적배추), 케일, 무 중 가능한 야채와 과일을 혼합하여 주스로 만들어 드시기 바랍니다. 환자분에게만 적용되는 몇가지 추가적인 자연치유요법 내용은 여기 공통적인 내용에서 언급하지 않고 대신 전화로 설명드렸습니다. 오빠의 회복을 간절히 바라며. 한국후코이단 드림.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

 

참고 ⇒ [품질관리] 한국후코이단 분말제품 제조공정의 차별화 (클릭) 

참고 ⇒ 일본 후코이단과의 비교화면 (클릭)

 

문의 : 02-722-18521:1 문의하기(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