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수술, 항암 1년 이내 식사는 아주 중요합니다.
관리자 조회수:451
2012-11-26 00:35:21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사랑하는 어머니께서 암 판정을 받으신 것에 많이 놀라셨겠네요. 특히 많이 참고 인내하시며 속앓이 하시는 어머니에게서 암 판정이 나오면 정말 너무도 안타깝고 답답한 심정이실 겁니다.

 

 수술로 암조직을 절제하시고 항암제 투약을 받으셨는데도 식사요법에 관해 대비를 안하신 것 같습니다. 아주 중요한 부분인데 말이죠.

 

 지금까지의 식습관이 암 발생의 가장 큰 원인 중 하나인데 이를 바꾸지 않고 있다는 것은 문제가 심각합니다.

 

 많은 학자들의 암 분석 결과를 보면 암의 원인에서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는 것이 식사입니다. 이제부터라도 채식 위주의 식사로 바꾸시고 생채소과일과 조리된 채소의 비율을 8 : 2 정도로 하셔서 집중적인 식이요법을 시도해야 합니다.

 

 병원치료는 암의 제거 목적의 공격형 치료방법이므로 정상세포도 함께 다치게 되므로 이러한 부작용을 완화시켜주기 위해서는 먹거리가 가장 중요합니다. 암세포는 항암제의 공격으로 파괴되면 회복하지 못하는 특징이 있지만 정상세포는 다시 재생회복할 수 있기 때문에 정상세포의 회복을 원활하게 해줘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다양한 식물의 유용성분(파이토 케미칼)이 들어가 줘야 합니다.

 

 당근에는 400여가지의 유용성분이 있고, 토마토에도 300여가지의 유용한 성분이 있습니다. 이중 알려진 성분과 아직도 연구 중이거나 그 효능을 모르는 성분도 많이 들어 있으므로 이들의 복합적인 작용에 의해 정상세포의 회복을 돕게 됩니다. 무엇을 먹느냐도 중요하지만 어떻게 먹느냐도 중요합니다. 당근은 생즙으로 드시는 것이 좋지만 토마토의 주요 성분인 라이코펜은 생보다 열을 가해 익히면 그 효능이 배가되므로 굽거나 쪄서 먹는 것이 좋습니다. 라이코펜은 지용성이기 때문에 아마씨유(아메가-3) 같은 좋은 기름에 조리하면 녹아나오므로 조리 후 토마토와 기름을 함께 식탁에 올려야 합니다.

 

 (클릭)

 

 우선 메일로 정리된 몇가지 중요한 식사요법과 식단을 보내드렸으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수술과 항암제, 방사선 치료 전과 병행해서 집중적이고 적합한 식사요법이 들어가 줘야 하는 것은 아무리 강조해도 부족하지 않습니다. 물론 정신요법과 운동요법을 함께 해주면 훨씬 효과적으로 병원치료의 부작용을 이겨낼 수 있습니다.

 

 후코이단은 수준높은 식이요법 중 하나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미역 등의 해조류의 유용한 성분 중 핵심인 후코이단이라는 다당체는 1톤의 생미역에서 제품 하나 만들 정도가 나오는데 이를 공복에 드시면서 식사를 잘 챙겨드시면 최고의 방어가 되는 것입니다.

 

 후코이단에 대해서는 너무나 많이 알려졌기 때문에 별도의 설명이 필요없을 것이고 식품법적인 표현의 제약으로 여기서는 효능을 이야기 할 수 없다는 점 양해부탁드리며, 메일과 전화를 통해 상세한 설명 드린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후코이단 분말제품의 섭취방법과 양을 상담해드린 방법대로 잘 지키시면서 현재의 어머니에게 적합한 식사방법을 준수해 나가시기 바랍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 또는 1:1 문의하기(클릭).

 

* 참고 글(클릭) '암 식사요법'은 반년에서 1년이 중요하다

                       면역체계와 자가치유시스템이 최고의 의사다. (클릭)

                       [기술근거] 한국후코이단의 고순도 후코이단 추출의 기술적 배경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