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 갑상선] 현미식과 채식식단, 그리고 후코이단
관리자 조회수:925
2012-11-29 00:29:02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저희 회사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갑상선과 임파선에 문제점이 발견되셨는데요. 이런 경우에는 위장관 운동이 감소되어 변비가 생기기 쉽습니다. 균형된 식사를 규칙적으로 하도록 하고, 변비가 심할 시에는 섬유소와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도록 하십시오. 섬유소는 채소, 과일, 해조류, 도정이 덜 된 곡류(현미, 통밀 등), 잡곡, 콩 등에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위축성 위염이 동반된 경우에는 규칙적으로 식사를 하도록 하고 복부팽만, 구역, 구토 등으로 식사를 하기 어려울 때는 소량씩 자주 식사를 하도록 해야합니다. 요오드가 부족하거나 지나치게 많이 섭취하는 것은 갑상선기능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칩니다. 성인의 1일 권장섭취량은 150㎍이며, 요오드는 해조류, 어패류, 요오드염 등에 많이 함유되어 있다.

 

 후코이단은 해조류로 부터 추출되었지만 해조류를 분해하여 후코이단만을 추출한 것이므로 요오드는 거의 없다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요오드의 보충과 절제는 주로 해조류인 다시마, 미역, 톳의 섭취량으로 조절하신다고 생각하시고 후코이단은 거의 무관하다고 생각하십시오.

 

 대신 후코이단은 갑상선 문제 환자분에게 권할만한 건강식품입니다. 고객님에게는 '펄후코이단 골드'나 '성호제 후'와 같은 분말제품이 유용하실 것 같아 샘플 보내드렸습니다. 고객님께서는 식이섬유의 섭취도 중요한데, 이를 위해서는 '성호제 후'도 괜찮습니다. 이 제품에는 식이섬유를 많이 보충했기 때문입니다. 펄후코이단 골드만큼 후코이단이 다량 함유되어 있지는 않지만 다급한 경우가 아니라면 고농축 후코이단 제품인 골드를 드시는 것보다 성호제 후를 드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후코이단 분말제품을 규칙적으로, 즉 아침 식사 전에 3스푼, 취침 전 3스푼씩 섭취하시면서 평소 생수를 상온으로 많이 마시기 바랍니다. 특히 전날 먹은 음식물의 배설 집중 시간인 오전에 1시간 간격으로 200ml 컵씩 입에서 한번씩 걸르면서 마시십시오.

 

 갑상선 문제는 우선 장을 쾌적하게 만드는 노력부터 하시기 바랍니다. 이를 위해서는 야채를 익히지 말고 생으로 섭취하시고 곡류는 현미식 위주로 하시기 바랍니다. 요즘은 현미도 과거와 달리 먹기 편하도록 다양하게 시중에 나와 있으므로 현미식으로 식습관을 바꾸시기 바랍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1:1 문의하기 로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