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난소암] 처음 3개월이 중요합니다.
관리자 조회수:598
2012-11-29 00:42:22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저희 제품 중 펄후코이단 골드는 처음 3일간은 적응기간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아침 식사, 점심 식사, 저녁 식사, 취침 각 30분 전에 2스푼씩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3일간 드시는데 명현반응(호전반응)이 심하게 오지 않으면 매회 3스푼씩으로 늘리셔서 집중해서 섭취 바랍니다.

 

 난소암 3기이고 신장과 간에도 전이가 되었다면 심각한 진행형 암상태입니다. 난소의 혹이 커지면 복부를 압박하여 복부팽만, 소화장애, 트림, 허리 아픔 등의 증상이 일어납니다. 양성종양이든 악성종양이든 구조적으로 복부를 압박하는 것은 삶의 질 차원에서도 좋지 않으므로 수술로 절제하는 것은 나쁘지 않지만 가급적 그 전후로 자연요법을 잘 실천해서 재발이 안되는 근본적인 원인치유를 꾀하셔야 합니다.

 

 커진 조직을 잘라내다 보면 증상만 따라다니게 되어 여러 장기를 단계적으로 절제하게 됩니다. 생명에 지장이 없는 선에서 절제는 하겠지만 삶의 질이나 다른 질병 유발면에서 결코 좋은 일이 아니므로 수술을 받기 전이라면 미리 저희 펄후코이단 골드를 집중적으로 드시지만 이후에는 다시는 재발과 기관 절제가 없도록 저희 상담센터의 도움으로 후코이단 섭취와 병행하는 자연요법을 통해 원인 해소를 위한 노력을 함께 하셨으면 합니다.

 

 

 제주도는 공기 좋고 물이 좋으니 안에만 계시지 마시고 맑은 공기와 샘물을 드시고, 낮은 산이나 들을 산책하시기 바랍니다. 난소와 직접 관련이 없는 것 같아도 인체는 모든 것이 전체로 연관되어 있으므로 반드시 효과를 보실 것입니다. 식사도 현미 위주의 잡곡밥을 드시고(미리 물에 담가 두시고 뜸을 오래 들이면 백미 보다 훨씬 구수하고 맛있습니다.), 나물 등 야채 위주의 반찬을 드시면서 야채과일즙을 하루 5잔 정도 드시면 최고의 식이요법을 실천하게 됩니다.

 

 긍정적이신 분이라 자연요법을 병원치료에 병행해서 잘 실행하시리라 믿습니다. 제품 드시면서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02-722-18521:1 문의하기 로 연락주시면 상황에 맞는 개인별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