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대장암] 기력과 식욕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관리자 조회수:1056
2012-12-04 00:16:10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아버님의 안좋은 소식에 많이 힘드시겠네요. 대장암은 우리나라 11대암중 3위에 랭크되어 있는 암종류입니다. 위암, 간암, 대장암, 폐암, 갑상선암, 유방암, 췌장암, 방광암, 자궁암, 난소암, 식도암이 11대암인데, 종합병원에서는 사실 대장에 암이 생겨서 대장암이라 판정을 하는 것이지만 몸 전체적으로 암이 생길 수 밖에 없는 상태가 되었고, 그런 상황에서 제일 약하거나 암이 자라기 최적의 장소에서, 여기서 아버님의 경우에는 대장에서 암이 먼저 자란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대장암이라 해서 대장 절제를 한 후 혹시나 하는 마음에 항암과 방사선까지 하고 나서 다행히 항암, 방사선의 부작용이 덜해 당장은 마음이 놓일 지는 몰라도 그 근본이 암이 생길 수 밖에 없는 몸의 상태를 점검하고 변화를 주면서 바꾸지 않으면 어느 장기 어디서든 암은 수개월 또는 수년 후 발생할 수 있는게 암입니다. 기력이 쇠잔해 지는 것도 당시는 몰라도 얼마 전 했었던 항암제와 방사선의 해독성이 누적되어 나타날 결과일 수 있습니다.

 

 맑은 물에 물고기가 살고 있었는데, 어느날 부터인가 환경폐기물이나 스트레스를 주는 소음 등으로 인하여 눈에 염증이 생기기 시작하였습니다. 현대의학이라면 눈의 염증을 없애기 위해 수술을하거나 약물을 투여하던지 아니면 방사선을 쪼여 물고기의 몸에서 눈이 문제이니 눈의 문제점을 일단 해결하려 애씁니다. 우리가 상식적으로 보았을 때는 물의 환경 오염의 원인을 제거하고, 물을 정화하려는 노력을 하고, 소음 등 스트레스를 주는 원인을 해소하며서 물고기의 눈이 왜그렇게 변했는가를, 살고 있는 물과 환경이 원인임을 알고 바로 해결점을 찾습니다.

 

 

 너무나 쉬운 상식이지만 어렸을 때부터 감기 걸리면 무조건 병원에 가서 주사 한대 맞고, 약 1주일분 먹으면 낫는다는 거의 상식화된 의학계에 대한 맹신(의사들이 이야기 합니다. 감기약은 없다고. 1주일간 병원에 다니면 낫고, 한의원으로 7일 다니면 회복되고, 집에서 그냥 일상생활하면서 무리하지 않으면 이레(7 days) 만에 원상회복합니다. 엄밀히 말하면 약물에 대한 내성만 감기바이러스에게 안겨준 병원에 간 사람이 가장 손해를 본거죠? 돈도 물론이고요. 자기 면역력과 열로서 감기 바이러스를 이겨낸 사람은 면역력도 증강되었기 때문에 다음에 비슷한 바이러스가 들어오면 당연히 지금보다 훨씬 수월하게 이겨내겠죠?)이 곧 이런 상식적인 것을 비상식으로 생각하고 무조건적으로 현대의학의 처방을 따르고, 서양의학적 방법으로는 도저희 답을 낼 수 없다고 판단해서 시한부 등 방법이 없음을 얘기 들으면 모든게 끝났구나 하면서 좌절을 합니다.

 

 서양의학적 방법으로서 어렵다는 뜻이지 의사들이 모르는 다른 방법도 찾기 어렵다는 뜻은 아니니 좀 넓게 생각하면 새로운 빛을 보게 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초반부터 진작에 이 다른 세계(현대의학과는 다른 방법)를 이해하고 몸소 체험했었으면 훨씬 좋고 많이 늦지는 않았겠지만 대부분은 현대의학적 방법의 현장인 종합병원에서 거의 대부분의 기력을 소진하고 다른 빛을 일부러 보다는 본의아니게 판정을 받고는 보시는 것 같습니다. 절대 이해 못하는 것은 아니지만 미리미리 대체의학적 분야에 대해 관심을 갖고 건강관리를 하시는 것도 내 건강도 지키고(아까 감기 이야기 처럼) 인체면역의 원리도 이해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뇌졸중환자에 비해 암환자는 갑작스럽게 사망하는 확률이 낮고 천천히 진행이 됩니다. 그 사이라도 좋은 방법을 찾으면 좋은 방향으로 잡아나갈 수 있으니 가족들도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시작이라고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종합병원에서 그 나마 지탱하던 환자의 면역력과 기력 및 식욕, 배변욕 등을 수술이나 항암주사, 방사선 등으로 급격하게 나빠지는 상황으로 환자의 몸 상태가 바닥으로 떨어졌을 때는 뇌졸중환자나 다를 바 없이 급격히 안좋은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모든 방법은 신중하되 맹신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고객님도 아버님를 위한 마음으로 이렇게 저희 회사에 샘플체험요청을 주셨는데요, 한국후코이단에 대해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좋은 인연으로 즐거운 이야기만을 나눌 수 있는 관계를 맺었으면 합니다. 회원가입시 알려주신 주소지로 자료와 샘플 보내드리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1:1 문의하기 이나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