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폐암] 항암 중 후코이단 분말을 입에 물고 한참..
관리자 조회수:677
2012-12-07 00:38:00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아버님 때문에 마음이 아프시겠네요. 폐암은 암이 발견되는 경우 수술이 곤란할 정도로 전이가 되어 항암제 처방이 유일할 겁니다.

 

 그러나 항암제는 독성이 강해 암세포 외에 정상세포도 공격을 하므로 부작용이 대단합니다. 부작용을 막기 위해서는 단순히 식사만 가지고는 힘이 들기 때문에 건강식품이 필요합니다.

 

 백혈구도 항암제의 공격을 받으므로 수치가 낮아지는 것이며, 이를 회복시키는 것은 결국 자연치유력입니다. 자연치유력을 도울 수 있는 방법으로 건강식품을 많이 찾습니다.

 

 (클릭) 

 후코이단은 특별한 부분이 있어 항암 중에 병행해서 많이 섭취하고 계시며, 그 이유와 특징에 대해서는 오전에 전화로 설명 드렸습니다. 생미역 1톤에서 저희 골드 제품 1박스가 나올 정도로 소량 추출되는 귀한 물질이지만 지금의 아버님 상황의 경우 집중해서 2개월 정도 드실 필요가 있습니다.

 

 보내드린 샘플을 입 안에 털어 넣고 입에 물고 있으면서 천천히 녹여 넘기시기 바랍니다. 옆에서 지켜보기 어려우시겠지만 방법은 병원치료외에도 몇가지 있으니 희망을 가지시고 견뎌내시기 바랍니다. 저희의 경험과 노하우를 활용하셔서 부디 아버님이 쾌유되길 간절히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후코이단 바로알기 (클릭)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 혹은 1:1 문의하기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