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대장암] 병원 치료 전, 치료 중, 치료 후 병행 수칙
관리자 조회수:452
2012-12-12 00:11:43

 한국후코이단입니다.

 

 병원치료는 공격적 치료방법을 구사하기 때문에 암세포 외에 면역세포와 점막세포 등 정상적인 세포도 함께 공격 받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상세포의 회복을 도울 수 있는 자연요법을 병원치료 전부터 치료 중, 치료 후에도 일정 기간 병행해야 합니다.

 

 의사는 아무거나 땡기는 대로 드시라고는 했지만 입안도 헐고 소화 내벽 점막이 손상을 입어 식욕이 저하된 상태이므로 아무리 먹는다 해도 양적으로 한계가 있습니다.

 

 그런 경우 효율적으로 좋은 건강식품을 식사량보다는 적게 드셔도 유용할 수 있으므로 건강식품을 병행하는 암환자들이 많습니다.

 

 특히 대장암이시면 장운동이 원활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고 배변이 어려운데 먹기 힘든 식이섬유를 많이 먹어줘야 하나 이또한 녹녹치 않습니다. 효율적으로 아주 좋은 식품을 드신다는 입장이 건강식품을 드시는 것이므로 의사의 건강식품에 대한 반감에 동요되실 필요가 없습니다.

 

 물론 검증되지 않은 엑기스 차원의 건강식품도 있고, 너무 특정 성분 위주의 편식이 될 수 있는 건강식품도 있을 수 있으므로 어느 정도는 건강식품 전문가에게 상의하셔야 합니다.

 

 종합적으로 필수영양소가 골고루 함유된 균형 건강식품을 드시는 것을 권하며, 이것이 저희 한국후코이단에서 제품을 개발하는 방향입니다.

 

 부디 외삼촌께서 병원치료의 부작용으로 부터 견디는 힘이 생기시고 더불어 암을 극복할 수 있는 자연치유력이 하루 빨리 회복되시길 바라며, 저희의 고객센터 자연치유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클릭)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 또는 1:1 문의하기(클릭).

 

* 참고 글(클릭) '암 식사요법'은 반년에서 1년이 중요하다

                       면역체계와 자가치유시스템이 최고의 의사다. (클릭)

                       [기술근거] 한국후코이단의 고순도 후코이단 추출의 기술적 배경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