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암 판정을 받으면 하는 행동요령
관리자 조회수:468
2012-12-12 00:34:21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암을 알고 났을 때 병원에서는 보이는 암을 수술로 절제하고 보이지 않지만 전이가 의심되는 부위에 대한 방사선 치료와 항암제 요법을 통해 당장은 없어진 듯 보여도 암은 절대 사라지지 않고 계속 진행을 보이지 않는 곳에서 하게 됩니다.

 

 애초에 의사가 앞으로 진행될 수술, 항암제, 방사선 치료를 한 후에도 기존 암에 걸리기 전의 식생활과 생활습관을 유지하지 말고 개선을 권장하고 새롭게 태어나야 한다는 의견을 내주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이므로 판정을 받은 지금 부터라도 생활변화를 통해 체내 환경을 쾌적한 쪽으로 바꾸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아쉽게도 5분에 한명 정도의 환자를 진료보는 의료현실에서 현재 나타난 암의 제거만을 처방하고 의견 주기에도 바쁩니다. 의사의 이야기는 참고하면서 보다 지혜롭게 식생활과 생활습관을 바꾸고 병원의 장점만을 취하시는 고객님이 되었으면 합니다.

 

 병원에서 하지 않은 얘기, 해줄 수 없는 얘기는 저희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언제든  조언을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본인의 자연치유력을 끌어올리기 위한 작업을 구체적으로 설명 받으실 겁니다. 내 몸은 내가 지킨다는 뜻은 식사요법을 포함한 자연요법을 기본적으로 실천하면서 병원 검진이나 치료를 받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몸에 보이는 암에 대한 제거만을 생각하고 실천하는 의사를 뭐라 탓할 건 없으며, 그 현실을 인정하고 다시 재발하지 않도록 암의 원인을 해소하기 위한 노력은 전적으로 환자 몫이며, 가족의 역할입니다.

 

 (클릭) 

 

 저희 한국후코이단은 10여년간의 후코이단 경험과 병행하면 좋은 자연요법에 관한 노하우로 고객 한분 한분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조언해 드리고 있습니다. 부디 후코이단을 지금부터라도 집중하시면서 좋은 결과 있기 바라며, 상담원의 교류를 통해 여러 경험자의 체험과 조언 얻어 가시기 바랍니다.

 

 병원의 검진과 치료 단계와 무관하게 암 판정을 받은 즉시 생활습관과 환경을 바꾸시길 바라며, 후코이단 분말을 드시면서 대응하시는 것이 가장 빠르고 후회하지 않는 길입니다.

 

 참고로 아래에 몇가지 암환자 회복에 좋은 수칙을 소개 하겠습니다. 참고가 되시길...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암 판정을 받은 후 행동지침 (클릭)

 

 

 '불치의 병은 없고, 불치의 습관만이 있을 뿐이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암은 안좋은 습관에서 비롯되므로 안좋은 습관을 바꾸셔야 합니다.

 

 아래의 방법대로 식생활 습관과 생활습관을 고치시면 조금이라도의 효과가 있으리라 믿습니다.

 

 먼저 흰쌀, 흰밀가루,식용유 ,인스턴트 식품은 절대 드시면 안됩니다.

 현미밥은 매 아침 점심으로 드시고요 (적당하게요) 저녁은 아주 간단하게 과일로 채식 위주의 식사를 드시되 적당하게 드셔야 합니다. 왜냐하면, 먹고 남은 영양분은 지방으로 저장되니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기 때문입니다.

 

 간식은 생명을 단축하니 드시지 마시기 바랍니다.

 소식(조금드시나 영양은 골고루)하고 적당한 운동을 하셔서 몸에 혈액순환이 잘 되게 해야 합니다. 물은 하루에 공복시에 8컵 이상 드시기 바랍니다. 이왕이면 알칼리수로 드십시요. 몸이 산성화 된 부분도 암의 주원인입니다.

 

 가급적 소고기, 돼지고기 등 기름진 고기는 드시지 마십시오.

 고기는 혈액에 나쁜 피가 흐리게 하여 나중에 치명적인 질병을 불러올 수 있거든요. 육상고기는 몸에 안좋은 포화지방산이 기름의 주성분입니다. 오리고기 처럼 기름 성분 중 몸에 나쁜 영향을 안미치는 불포화 지방산이 많이 들어 있는 것은 그나마 괜찮습니다. 등푸른 생선 등 불포화지방산이 기름성분인 생선 고기는 약간씩 드셔도 됩니다. 신선한 야채와 함께요.

 

 저녁 10시 이후에는 꼭 잠자리에 드시길 권합니다.

 마음의 즐거움은 양약이라도 심령의 근심은 뼈로 마르게 한다는 말이 성서에도 있듯이 스트레스는 암발생의 최대의 적이니 긍정적인 마음과 즐거움이 있도록 하셔야 합니다.

 

 알코올, 탄산음료, 커피도 금물 입니다.

 알코올이나 담배는 암환자의 경우 인체에 치명적일수 있으니 금하시기 바랍니다.

 

 

참고 ⇒ 저희의 경험을 듣고 현명한 판단을 하시기 바랍니다. (클릭)

참고 ⇒ [기술근거] 한국후코이단의 고순도 후코이단 추출의 기술적 배경 (클릭)

참고 ⇒ [품질관리] 한국후코이단 분말제품 제조공정의 차별화 (클릭)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 혹은 1:1 문의하기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