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후코이단 구별 및 암에 대한 시각
관리자 조회수:548
2012-12-13 00:17:29

 한국후코이단입니다.

 

 후코이단은 해조류, 특히 갈색을 띠는 갈조류에서 추출한 점질다당체 물질입니다. 후코이단을 선택하시려면 우선 제품에 함유되어 있는 후코이단의 함량을 체크하시고 가격 대비 함량이 얼마나 들어있는지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그 다음은 함유되어 있는 후코이단의 순수한 정도, 즉 순도입니다. 현재까지 순도가 가장 높은 것은 저희 한국후코이단에서 사용하는 후코이단입니다. 일본 후코이단과 국내 다른 후코이단의 평균 순도가 75~85%인데 비해 저희는 91% 정도의 고순도 후코이단을 사용합니다.

 

 제품 내 후코이단 함량면에서도 단연 가장 많이 들어 있고, 나머지 성분도 선진국에서 건강식품으로 유용하다고 해서 많이들 찾는 물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후코이단의 작용을 도울 것이며, 영양이 부족한 암환자 등 난치병 환자에게 좋은 양질의 영양 공급원이 될 것입니다.

 

 후코이단 제품을 집중적으로 다량 드시려면 분말 형태가 좋습니다. 암환자는 물도 마시기 버거울 정도로 소화기 내벽의 점막이 약한 상태이므로 최소의 크기로 농축된 분말이 좋습니다. 점막과 융화도 잘 되며 천천히 넘어가는 느낌이 좋은 제품이 적합합니다. 또한 맛도 중요한데 저희 한국후코이단 제품들은 맛에도 신경을 많이 썻지만 기본 원칙은 천연성분만을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인공첨가물의 유혹이 많은 형태가 액상입니다. 물을 만나는 순간 유통기한과 맛을 신경쓰지 않을 수 없기 때문에 첨가물을 넣지 않을 수 없습니다.

 

 처음 후코이단을 드실 때는 집중해서 다량 드신 후 3개월 정도 후부터는 상황에 맞게 줄여나가시는 것을 권합니다. 후코이단 드신 후의 효과에 대해서는 99년 동안 1000여편의 논문을 통해 검증되었지만 저희 한국후코이단 제품을 가지고 암 전문요양병원에서 암환자를 상대로 2007년에 자체 임상한 자료도 두툼한 책자로 보관되어 있을 정도이지만 국내 식품법상 후코이단은 아직 의약품이 아닌 식품으로 분류되어 있기 때문에 효능 효과에 대한 표현을 할 수 없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리며, 메일과 전화를 통해 궁금하신 점 상담해 드리고 있사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클릭) 

 

 

 그리고 저희 홈페이지 건강정보에 올린 내용 중 아래와 같은 내용을 옮기오니 투병생활 중 판단에 참고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23. 암의 증상 물리치기

“암이 당신을 죽이지 않는다면 암으로 인한 부작용이 당신을 죽일 것이다”라는 말이 있다. 메스꺼움, 우울함, 식욕부진, 변비, 설사, 빈혈, 무력감, 피로감, 통증 등이 암의 흔한 부작용이다. 이러한 증상이 너무나 오랫동안 지속되는 나머지 암 환자들은 투병을 포기해버리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증상을 적절히 다스리기 위해서는 자연의 힘을 빌려야 한다. 적절한 자연요법을 공부하라. 병원에서 처방하는 약물로는 이러한 증상을 궁극적으로 물리칠 수 없다. 심할 경우 우선 병원의 약으로 증상을 완화시켜 놓고 마무리는 자연요법으로 하라.


24. 암의 무게를 선택적으로 줄이기

암의 크기를 줄이는 방법을 선택해야 한다. 수술, 화학요법, 방사선요법 등은 일반적인 선택사항이다. 이러한 요법들은 암의 크기를 제한적으로 감소시키는 방법들이다. 암세포를 모조리 죽이지는 못한다. 그래서 선택적으로 줄이는 방법을 1차적으로 결정하여야 한다.


25. 가르침을 위한 도구로서의 질병

암이라는 판정을 받은 후에 당신은 무엇을 배웠는가? 당신의 삶에서 우선순위는 어떻게 바뀌었나? 인생을 다른 시각으로 바라보게 되었는가? 시간이 소중함을 느꼈는가? 누구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가졌는가? 이런 감정을 느꼈다면 당신은 암 치료를 위한 올바른 방향으로 나가고 있는 것이다.


암은 사람에게 깨달음을 주기 위해서 몸으로 깃든다. 지금까지의 생활을 반성하고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살게 하려는 가르침이다. 많은 암 환자들이 “암은 나에게 일어난 일 중 가장 귀중한 체험이었습니다”라고 말한다. 만약 당신도 이 말에 동의한다면 매우 다행스러운 일이다. 이것이 암 치료를 위한 기초단계이니까.


암은 우리의 삶에 있어서 중대한 위기임은 분명하다. 그러나 그 위기는 곧 기회가 될 수 있다. 위기(危機) 속에 담긴 의미도 그렇다. 하나는 위험(危)이며 위험 다음은 기회(機)인 것이다. 지혜로운 삶을 사는 사람은 이 위기를 기회로 전환시킬 수 있다.

 

자연요법에 대해 궁금하신 점은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

 1:1 문의하기 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