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위, 간, 동맥, 림프전이] 아버님 몸의 치유력 회복이 해답
관리자 조회수:642
2012-12-21 00:10:58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안타깝게도 아버님께서 좋지 않은 상황이네요. 마음은 아프시겠지만 아버님의 식습관을 포함해 생활습관이 주요 암의 원인이라는 걸 이해하시고 지금부터라도 병원의 장점을 이용하고 단점은 커버하면서 회복을 모색해야 합니다.

 

 위암에서 주변의 동맥과 림프절, 간까지 전이가 되었으면 병원에서는 최소 3기 이상으로 판정합니다. 침윤이 많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암의 악성 강도는 높은 편이라고 볼 수도 있지만 너무 비관적으로만 보지 않았으면 합니다. 암은 워낙 개인차가 크고 변수가 많기 때문에 의사는 경험적으로 강도가 강한 암이라고 볼 수도 있지만 의외로 순하면서 아버님의 연세처럼 세포분열이 활발하지 않고 적과의 동침 처럼 함께 가는 순한 암일 수도 있습니다. 긍정적으로 생각하시면서 급할 수록 차분하고 현명하게 저희와 함께 고민해 나가자구요.

 

 어제 구입하신 펄후코이단골드를 집중적으로 드시면서 항암에 대비하시기 바라며, 상세한 것은 메일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전이가 여러군데 이루어져 수술은 의미가 없기 때문에 안한 상태이고, 항암제 투약에서 내성이 생겨 다른 항암제를 새로 시작한 상태이면 아버님 면역력과 체력은 많이 떨어져 있는 상황입니다.

 

 아주 좋은 음식을 하루 세끼 잘 챙겨드신다는 생각을 가지시면서 후코이단을 상대하면 좋습니다. 고기 등을 드시면서 체력을 보강하라고 의사는 얘기해 줄 수 있지만 고기는 역으로 지방질과 단백질 분해에 대해 간에게 부담을 많이 주게 되며, 암환자에게 필요한 신진대사를 담당하는 대사효소가 많이 필요한데 아쉽게도 고기를 드시게 되면 대사효소가 소화효소를 지원해야 하므로 신진대사도 벅찰 수 있으니 소화와 흡수가 용이한 영양물질을 보충하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펄후코이단 골드에는 이러한 영양물질이 함께 함유되어 있습니다.

 

 

 여러가지로 아버님 본인과 가족으로서 당황스럽고 힘드시겠지만 제품구입과 함께 저희 경험까지 사셨으니 고객센터로 자주 질문 전화(02-722-1852)하시거나 1:1 문의하기(클릭)로 문의 바랍니다. 최선을 다해 돕겠습니다.

 

 강조해서 말씀드릴 사항은 암은 아버님의 몸의 일부이고 체내 환경이 안좋기 때문에 자연발생적으로 생긴 돌연변이 세포입니다. 이를 퇴축시키기 위해서는 체내 환경을 바꿔주어야 하며, 암의 발생을 억제하지 못한 저하된 면역력을 회복하기 위해 근본 힘인 자연치유력을 다시 강화시켜주어야 합니다. 약은 원조기구이고 의사는 원조자(보조자)임을 이해하셔서 아버님 스스로 체력 = 면역력 = 자연치유력을 회복하셔서 암을 다시 인지하고 살상시키는 면역세포의 부활을 기하셔야 하므로 항암제라는 원조기구를 활용하시되 아버님의 자연치유력을 높이는 일에 총력을 기울이시기 바랍니다. 항암제가 잠시 암세포를 일부 죽였다 해도 완전한 제거는 자연치유력이 발동해야만 가능함을 잊지 마시고 그 방법에 대해 저희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의 전문상담원의 조언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참고 => 혼이 담긴 펄후코이단골드 (클릭)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 혹은 1:1 문의하기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