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좋은 식품 선별법과 먹는 방법
관리자 조회수:498
2013-01-10 00:51:58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신야 히로미라는 일본인 의사는 미국의 병원에서 오랫동안 내시경 전문의였습니다. 30여만명의 위와 장 속을 들여다 보면서 의뢰인에게 식생활과 생활습관 등에 대해 묻다보니 공통점을 찾았다고 합니다.

 

 위와 장 속이 좋고 이쁘면 역시 식생활과 생활습관도 잘 관리하는 사람이고, 위와 장 속이 울퉁불퉁하고 탁한 사람은 식생활과 생활습관이 나태하고 방만하여 잘못된 습관으로 생활하는 사람들이었다고 합니다.

 

 위와 장만 보면 그 사람의 건강을 단번에 알아맞힐 수 있는 임상체험을 40여년 동안 하다 보니 점점 식사와 생활습관에 대해 관심을 갖고 연구를 하면서 많은 것을 깨달아 책으로 낸 것입니다.

 

 신야 식사건강법의 기본은 좋은 식품을 선택해서 가급적 조리하지 않고 먹으며, 먹을 때 오래 씹어서 침과 잘 섞이도록 하라는 것입니다. 사람의 몸 속에는 소화효소와 대사효소가 있는데 이들 효소로 바뀌기 직전의 공급원이 '잠재효소'입니다. 소화나 대사 어느쪽이든 필요한 곳으로 변하는 효소가 잠재효소입니다. 인간에게는 이 잠재효소의 총량이 정해져 있어서 이것을 너무 많이 소모하면 이것이 곧 생명의 끝으로 빨리 갑니다. 돌연사 하는 사람은 원인불명이라 할지 몰라도 이것은 곧 잠재효소가 제로가 된 상태에서 사망에 이른 겁니다.

 

 사전에 미리 신호가 있고 효소가 많이 들어간 식품을 몸에서 요청했지만 이를 무시했기 때문에 잠재효소를 계속 빠른 속도로 소진이 되어 질병이 오거나 돌연사로 치닿는 것입니다.

 

 좋은 식품은 바로 잠재효소가 풍부한 식품을 말합니다. 화학비료나 농약을 쓰지 않은 유기농 식품이 좋은데, 이보다 더 좋은 식품은 자연의 섭리대로 자란 산 채소와 열매입니다. 인간의 필요에 의해 인공적으로 재배한 채소와 과일보다 자연의 흐름 속에 거름이 만들어 지고 미생물이 작용하여 만든 영양소를 흡수해서 자란 산나물이나 열매 속에는 우리 인체에 좋은 효소가 아주 많이 들어 있습니다. 그래서 말기암환자가 산에 가서 다시 살아난다는 것이 가능한 것입니다.

 

 

 현실적으로 산 생활이 불가능 하다면 지금과 같은 겨울철에는 말린 산나물을 식재료로 해서 드시거나 차선책으로 유기농으로 재배한 식재료를 위주로 드십시오. 좋은 땅에서 자란 채소와 과일 속에는 효소가 풍부합니다. 이들 효소가 체내로 들어가서 소화흡수되면서 효소로서의 구조와 효능이 떨어질 수도 있지만 이는 아주 좋은 잠재효소의 공급원으로 다시 태어납니다.

 

 그리고 중요한 점은 채소를 채취하거나 열매를 따는 순간부터 산화가 진행되는데 이 산화는 곧 효소의 양이 줄어드는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오래되면 될 수록 효소는 줄게 되므로 가급적 채취 한지 얼마 안된 식품을 선택해서 드시기 바랍니다. 껍질을 까 놓은 시간이 길수록 산화도 더 빨리 진행되므로 껍질도 까지 말고 진공포장한 식품을 선택하십시오. 쌀도 그래서 백미보다 현미가 좋다는 것입니다.

 

 음식을 씹는 것도 오래 씹어 침과 교반이 잘 되면 위와 장에서 나오는 효소의 소모를 줄여줌으로써 잠재효소의 소비를 낮춰줍니다. 이것은 곳 생명력을 떨어뜨리지 않게 하는 행위이므로 오래 씹을 수록 좋습니다.

 

 좋은 것을 적게 드시는 것은 여러가지로 우리 인체 건강에 도움이 되므로 현명하고 지혜로운 사람이 되도록 스스로 노력하셔야 합니다. 물론 환자 본인이 여건이 안되면 가족이 이 역할을 해주셔야 합니다. 환자는 현명하고 지혜로운 긍정적인 마인드의 가족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사랑만 많은 가족은 자칫 위험할 수 있습니다. 병원에서 수술과 약물, 방사선 치료 받으면서 의사가 고쳐주는 것이 정답이라고 생각하고 여기로만 밀어부치는 것은 그 가족분이 사랑이 부족해서 그런 것이 아닙니다. 사람은 넘치는데 잘못된 방향에 대한 지식밖에 없기 때문에 잘못된 상식의 구렁텅이로 빠져서 맹신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인체의 기본원리와 현대의학의 장단점을 이해하시려면 책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책 볼 경황과 시간이 안된다면 이러한 책을 10여년 전부터 읽어오고 실체 사례를 지켜본 저희 같은 전문업체의 조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후코이단이라는 건강식품의 역사가 올해로 100년이 되고, 관련 논문만 영문으로 1000여편이 넘고, 러시아어, 일본어 등 다른 언어의 논문까지 포함하면 거의 1500여편에 이르다는 것은 과학적이고 객관적인 검증단계를 넘어선 것이라 믿으시기 바랍니다.

 

 (클릭)   

 

 국내 식품법상 후코이단은 식품으로 분류되어 있기 때문에 어떠한 효능효과에 대한 표현을 할 수 없으며 이러한 표현을 하게 되면 위법한 행위이므로 저희는 여기서 삼가하고 있는 것입니다. 암 등 난치병이 발병한 것은 한두가지 원인에 의해서라기 보다는 여러가지 복합적인 원인이 작용했으므로 그 해결방법도 여러가지를 복합적으로 병행할 때 좋은 결과를 얻는 것입니다. 병원치료라는 것만 해서는 증상만 없애고 근본 뿌리는 그대로 있어 필연적으로 더 크게 재발한다는 것을 명심하셔서 부디 현명하고 지혜로운 환자나 가족이 되셔서 건강을 다시 회복하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참고 => 혼이 담긴 펄후코이단골드 (클릭)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 혹은 1:1 문의하기 (클릭)

 

                       후코이단 바로알기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