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병원치료에 꼭 함께 해야 할 몇가지
관리자 조회수:506
2013-01-15 00:54:01

 한국후코이단입니다.

 

 동물성식품을 드실 때 전체 식사량의 10~15%로 유지한다면 별문제는 없습니다. 15%가 어느 정도인지 잘 모르겠다면 사람은 하루에 약 100g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렇다고는 해도 역시 들어 있는 지방분의 성질을 생각하면 쇠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등의 육류보다는 어패류로 섭취하는 편이 좋습니다. 체온이 사람보다 높은 동물(소, 돼지, 닭 등)을 먹은 직후 혈액을 현미경으로 살펴보면 5~12시간 정도 적혈구가 굳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암, 고혈압, 고지혈증, 당뇨병, 비만이 있는 분은 육류 대신 어패류를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체온이 높은 육류의 지방은 이에 비해 체온이 낮은 인체로 들어오면 고형화되지만 체온이 낮은 어패류의 지방은 체온이 상대적으로 높은 인체로 들어오면 녹아서 액체상태를 유지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어패류는 육류보다 전체식(통째로 먹기)을 하기가 쉽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작은 생선이나 새우는 칼슘 등의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된 아주 좋은 식품입니다. 특히 암환자는 몸이 산성화 되어 있기 때문에 이를 중화시키는 이와 같은 칼슘 풍부한 식품을 자주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해조류도 매일 먹는 것이 좋습니다.

 

 생선 가시가 불편하시면 멸치나 뱅어와 같은 작은 생선이라면 무리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건어물과 같이 건조 과정에서 산화가 일어나는 식품이라도, 전체식으로 먹으면 식품이 가지고 있는 칼슘이 중화해주므로 활성산소의 발생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 건해삼 등 크기가 조금 큰 것도 믹서로 분쇄해서 수프나 볶음밥에 넣어 먹는 방법도 있습니다.

 

 오징어나 문어, 낙지는 콜레스테롤이 많다는 이유로 꺼리는 사람도 있지만, 이것은 잘못된 상식입니다. 오지어나 문어, 낙지, 쭈꾸미 등 연체동물에는 '스테롤'이라는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데 흔히 말하는 나쁜 콜레스테롤과는 전혀 다른 것입니다. 몸에 나쁘기는커녕 오징어, 문어, 게, 새우, 조개 등에 많이 함유되어 있는 '타우린'이라는 아미노산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떨어뜨리는 좋은 성분입니다. 단, 오징어나 문어는 질겨서 씹기가 힘들기 때문에 잘게 썰어서 조리하고 반드시 꼭꼭 씹어 먹도록 해야 합니다.

 

 

 저희 펄후코이단골드에는 유용한 작용을 하는 '후코이단'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고, 그 순도도 아주 높습니다. 국내외 망라해서 순도와 함량은 탑3에 들어갈 정도로 고함량 고순도입니다. 암환자는 특히 좋은 영양소가 많이 들어 있는 식품을 풍부하게 드셔야 하는데, 이때문에 비타민, 미네랄, 효소가 풍부한 스피루리나, 알로에, 미배아(쌀눈)발효추출물, 실크아미노산 등 4가지 성분을 함께 넣었습니다. 이들 각각도 선진국에서는 건강식품으로 인기리에 팔릴정도로 의미가 있는 식품들이지만 저희는 펄후코이단골드를 통해 이들 영양식품을 집중해서 드시라고 혼합한 것입니다.

 

 본의아니게 10여년을 키운 암은 암이 생긴 부위와 상관없이 몸 전체가 암화되었다 할 수 있습니다. 즉, 암이 나타날 수 밖에 없는 체내 환경이 된 것입니다. 체내 환경을 바꾸려면 단 몇개월의 건강식이요법 가지고는 부족할 수 있습니다. 최소한 펄후코이단골드 같은 고농축 영양소와 함께 들어 있는 후코이단을 3개월간 다량 섭취하시고, 가능하시다면 이후 3개월간도 가급적이면 유지하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물론 이와 함께 효소와 비타민, 미네랄이 신선하고 풍부하게 들어 있는 야채와 과일을 같이 드시면 좋은데 효율적으로 드시는 방법은 생즙으로 직접짜서 드시는 것입니다.

 

 믹서에 갈아 식이섬유와 함께 드시는 것도 좋지만 많이 못드시고, 소화에 부담이 생길 수 있으며, 현미식을 하신다면 식이섬유는 많이 보충되므로 즙을 짜서 드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소화시간도 보통식사 3시간에 비해 20여분이면 되고, 흡수율도 4배 이상이기 때문에 몸의 신진대사에 아주 도움이 됩니다.

 

 병의 원인이 여러가지에 의해서 생기는데, 특히 암은 더욱 그렇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해결도 한두가지로만 되는 것이 절대 아닙니다. 그래서 병원치료에만 의지하면 안된다는 것입니다. 병원치료는 공격적인 치료방법이 거의 대부분이기 때문에 부작용이 더 문제가 되고 있으므로 이를 커버할만한 자연치유요법, 즉 건강식사요법, 건강식품, 생활습관 개선(산책, 금연, 금주, 숲공기, 노 스트레스, 웃음, 충분한 수면과 휴식, 즐겁고 긍정적 생각 습관 등)이 함께 병행되어야 합니다.

 

 건강식품도 많이 있지만 객관적으로 올 2013년이 발견 100년이 되며, 영어 논문만 1000편이 넘는 검증된 성분이 후코이단이므로 후코이단의 선택은 유리한 지점에 서 있는 것이며, 여기서 아주 특별한 선택, 즉 제품에 후코이단의 양(함량)이 많고, 그 후코이단의 순수한 정도(순도)가 많은 것을 선택해야 합니다. 10년 전부터 후코이단을 국내에서 처음 접해 지금까지 이어온 경험과 노하우, 후코이단 제품과 병행해야 할 건강식사요법, 생활습관 개선에 대해서도 상담력을 가지고 조언을 해드릴 수 있는 시스템이 구비되어 있는 저희 한국후코이단을 많이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좋은 파트너의 도움을 받아가며, 암을 극복하는 것이 시행착오를 더 거치고 시간을 아끼며, 몸이 축나지 않는 좋은 방법임을 잘 이해하시어 언제든 문을 두드려주십시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 혹은 1:1 문의하기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