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고기를 중단해야 하는 이유 한국후코이단 Home
관리자 조회수:768
2013-01-19 00:02:11

 한국후코이단입니다.

 

 동물성 식품을 지나치게 섭취하면 위의 상태와 장의 상태가 나빠지고 건강을 해치는 원인이 됩니다. 우리 몸은 pH 7.4의 약알칼리성인데, 동물식을 자주 섭취할 경우 산성으로 변합니다. 그러면 우리 몸은 체내의 뼈와 치아에 함유된 칼슘이나 마그네슘과 같은 미네랄 성분을 사용해서 pH 균형을 원래대로 되돌리려고 합니다. 육식을 자주 하는 사람이 골다공증에 걸리기 쉬운 것은 이 때문입니다.

 

 또한 육식은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지 않아 대변의 양이 적고, 적은 양의 대변을 배출하기 위해 과도하게 연동운동을 반복하기 때문에 장벽의 근육인 환상근(장을 둘러싸고 있는 근육)과 종주근(세로로 길게 발달한 근육)이 크고 두툼해져 장이 딱딱하고 짧아집니다.

 

 이렇게 딱딱해진 장이 강하게 수축하면 장내의 압력이 높아지므로 주머니 모양으로 움푹 파인 '게실'이 좌측의 대장에 생기기 쉽습니다. 이러한 게실이나 두꺼워진 주름 사이에 대변이 정체되면 장내에 다량의 독소가 만들어집니다. 이 독소로 인해 장내 나쁜 균이 많아져 폴립이나 암과 같은 심각한 병을 일으키는 것입니다.

 

 뿐말 아니라 육류에 함유된 지방은 산화하기 쉬워 체내에 대량의 프리래디컬(활성산소)을 만들어냅니다. 프리래디컬이 암 등 각종 건강장애를 초래한다는 것은 널리 알려진 사실입니다.

 

 

 가장 기본적인 건강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첫째, 올바른 식사 - 위장의 흐름을 좋게 합니다.

 둘째, 좋은 물 - 우리 몸의 체액의 흐름을 좋게 합니다. 특히 혈액, 림프, 소변의 흐름을 좋게 합니다.

 셋째, 올바른 배설 - 위장, 소변의 흐름을 좋게 함으로써 혈액, 림프의 흐름도 좋게 합니다.

 넷째, 올바른 호흡 - 호흡의 흐름을 좋게 함으로써 산소를 운반하는 혈액의 흐름도 좋게 합니다. 자율신경의 균형을 바로잡습니다.

 다섯째, 적당한 운동 - 혈액, 림프의 흐름과 호흡의 흐름을 좋게 합니다.

 여섯째, 충분한 휴식과 수면 - 기의 흐름, 위장의 흐름을 좋게 합니다.

 일곱째, 웃음과 행복감 - 기의 흐름을 좋게 하며 다섯 가지 흐름 전체에 좋은 영향을 미칩니다.

 

 이렇게 '일곱 가지 건강법'을 실천하면 '다섯 가지 흐름(위장, 소변, 혈액과 림프, 호흡, 기)'이 좋아지면서 신진대사가 원활하게 되고, 그 결과 건강을 다시 회복할 수 있습니다.

 

 신선한 야채와 과일을 풍성하게 먹거나 즙으로 마시고, 유기농 현미를 생식 또는 밥으로 해먹고, 좋은 물을 식사 1시간 전마다 500ml씩 마실 것을 권합니다. 숲이나 공원을 산책하면서 천천히 걷고, 스트레칭 등 가벼운 운동을 하시고, 스트레스 받지 않는 생활습관을 가지십시오. 분명히 자연치유력이 회복될 것입니다. 물론 부족한 영양소 공급과 후코이단 집중섭취를 위해 '펄후코이단 골드'를 하루 최소 6스푼 이상씩 드시는 것 잊지마시고요.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참고 => 혼이 담긴 펄후코이단골드 (클릭)

 

 한국후코이단 상담센터 ;  1:1 문의하기 (클릭), 전화 02-722-1852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