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최신 암관련 책, 10년의 임상경험
관리자 조회수:734
2013-01-25 00:47:35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위는 우리 인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장기입니다. 음식물에 있을지 모르는 세균을 위산으로 죽이고, 음식물을 산으로 점질화시켜 소화흡수를 돕습니다. 또한 장에서 역류가 되지 않도록 식도로의 흐름을 막아주는 역할도 합니다. 위는 음식물이 소장으로 가서 소화효소와 미생물에 의해 소화되기를 준비하는 저장고 역할도 합니다.

 

 아쉽게도 이러한 위의 역할의 혜택을 못받는 위 절제환자는 식사에 특별히 신경을 쓰면서 평생을 보내야합니다. 물론 인체는 신비로워서 식도가 늘어나 위를 대신하기도 합니다. 그래도 여하튼 위를 절제하게 되면 삶의 질은 좋지 않음을 아시기 바랍니다. 마치 담석이나 담낭암 때문에 절제 수술 받은 후 지방의 흡수를 돕는 효소의 원활한 작용에 애로가 있어 지방질이 많은 육류, 생선, 유제품, 계란, 견과류 등은 주의해서 먹어야 하는 것과 같습니다.

 

 지금 아내분처럼 위를 절제하기 전에 간과 임파쪽 전이를 알았더라면 수술로 인한 위의 절제는 의미가 없었을텐데, 그때 상황은 간과 임파에는 암이 안보였나봅니다. 위를 절제하면 암끼리의 신호로 간과 임파에 잠재적으로 자라고 있던 암이 위협을 느끼고 갑자기 커져서 검사장비에 보일 수 있습니다.

 

 아마도 아내분은 후자의 경우 같습니다. 저희는 암과 관련한 책이 새로 나오면 정보 담당자가 거의 독파하고 핵심을 정리해서 고객센터 상담원에게 교육을 시키기 때문에 거의 왠만한 암관련 정보는 확보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10년의 후코이단 임상체험과 자연치유요법 경험 등을 바탕으로 환자분이나 가족에게 조언을 해드리고 있사오니 저희 고객센터에 전화(02-722-1852)나 1:1 문의하기 (클릭)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분명히 도움이 되실겁니다. 전화 또는 메일로 궁금한 부분을 가려드리면서 스스로 자연요법으로만을 선택하시든 병원치료를 보완할 식이요법을 결정하셔도 됩니다. 물론 후코이단이 등장할 상황인 환자분의 경우 후코이단 섭취방법과 시기, 그리고 후코이단과 병행해야 할 것과 하면 좋은 자연요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무조건 후코이단을 먼저 드시라고 권하는 상담은 하지 않습니다. 참고하셔서 지혜롭고 현명한 판단을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참고 => 혼이 담긴 펄후코이단골드 (클릭)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 혹은 1:1 문의하기 (클릭)

 

                       후코이단 바로알기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