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병원에서의 주의사항을 알려드립니다.
관리자 조회수:544
2013-01-25 00:00:48

 한국후코이단입니다.

 

 병원에서의 주의사항을 알려드립니다. 병원에서는 검사를 한다해도 암에 대해 의심과 확신이 서고 혹시 다른데 전이여부 등에 대해 알아보는 것에 대해서는 성실히 임하십시오. 그러나 거의 알았고, 윤곽이 나왔는데도, 확실한 치료 대처방안도 없는데 너무 자세하고 정밀하게 몸을 검사하는 것에 대해서는 신중함이 필요합니다. 60여조개의 세포의 상황을 검사장비로 알아내기는 불가능 하며, 그렇게 뒤지다가는 세포가 스트레스 받아 더 안좋은 상태로 갈 수 있습니다.

 

 1차나 2차 때 어느정도 위험상황을 알면 더 지루하고 불안하게 기다리면서 검사에 검사를 하는 건 시간과 돈 낭비, 불안감 조성만 시키는 것이니 암이 확실하고 전이상황이 어떤지를 알았다면 검사나 몸에 대한 궁금증은 일단 닫으십시오. 보다 정밀하게 검사했다해도 현대의학의 수준은 완치로 해결해줄 수 없는 상황입니다. 만성질환이 발생한 것에 대한 응급조치와 증상완화이며, 결국 병은 환자 스스로 고쳐야 합니다. 건강해지는 체내 환경조성으로...

 

 병원시스템과 의사의 마인드는 당장 현실로 드러난 증상을 지우거나 덮는데 치료방향이며, 그게 현대의료수준의 현실입니다. 급한 불은 병원에서 찾아내서 끄되 재발없이 질병을 완전히 없애려면 환자와 가족의 노력으로 암의 원인을 분석해서 사라지게 해야 합니다. 암이 생긴 생활습관을 180도 바꾸지 않으면서 당장 수술로 절제했거나 항암제로 독살시키고 방사선으로 태웠다해도 암의 뿌리는 그대로 살아있어 수개월 또는 수년 후 대부분 재발합니다. 암의 원인을 없애도록 자체적인 노력이 필요합니다.

 

 

 올바른 식사, 좋은 물 마시기, 올바른 배설, 올바른 호흡, 적당한 운동, 충분한 수면과 휴식, 웃음과 행복감 등 7가지를 실천하시고 구체적인 방법이 궁금하시면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환자의 상태가 다양하고 처해진 환경이 천양지차라 세세한 내용을 여기서 객관화 시키는 것은 무리가 있어서 고객센터로 개인별 질문을 해달라는 것입니다. 고객님 등 가족과 아버님도 대비 못하고 몰라서 그런 것이고 병원에 대한 맹신이 나은 결과이니 이제부터라도 시작이라 생각하고 올바른 길로 턴 하시기 바랍니다.

 

 위의 7가지 건강법을 실천하면서 저희의 고순도 고함량 후코이단(풍부한 영양소도 함유)을 소화기내벽 점막과 잘 융화되도록 분말타입으로 천천히 녹여 드시면 금상첨화입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한국후코이단 상담 고객센터 02-722-1852, 1:1 문의하기 (클릭)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