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병원치료에는 병행해서 해야할 것이 있습니다.
관리자 조회수:383
2013-02-06 00:02:23

 한국후코이단입니다.

 

 담관암은 간 밑의 담낭에서 십이지장으로 넘어가는 관에 암이 발생한 것인데, 혈관이 지나가고 있어서 수술이 어려운 부위입니다.

 

 항암제 치료를 받지만 부작용이 심해 더욱 악화되는 경우가 많아 난감해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힘든 상황에서도 의사가 시키는 대로 따라만 하다보면 점점 안좋아지다가 결국 영양실조나 폐렴 등으로 사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3기 정도면 간이나 담낭, 복막 등에 전이가 된 것 같으며, 이는 곧 몸 전체적인 대응책을 마련해야 합니다.

 

 담관 부근만의 문제로 보는 의사의 시각은 암 자체에 촛점이 맞춰져 있기 때문에 암 잡으려고 독한 항암제나 방사선을 사용하다 몸이 대부분을 구성하고 있는 정상세포가 파괴되어 균형이 깨지면서 위험한 지경으로 가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대의학의 암치료는 분명 문제가 있고, 이제 한계점에 왔습니다. 현명하고 똑똑한 암환자와 가족에 의해 점점 의심의 대상이 되고는 있지만 아직도 맹신하고 전적으로 의사의 지시대로 따르기만 하는 걸 보면 안타깝기만 합니다.

 

 차라리 병원치료를 결정하셨다면 독성이 강한 병원치료의 부작용에 대비하는 노력이라도 하시기 바랍니다. 부작용이란 다른 것이 아니라 정상적인 세포가 항암제 등에 의해 파괴되어 장기가 제 기능을 하지 못하고, 엄청난 활성산소를 없애다 보니 체내 효소가 다량 소모된다는 점입니다. 효소는 우리 인체에서 관여하지 않은 부분이 없을 정도로 아주 부지런한 일꾼입니다. 이것이 없으면 생각도 할 수 없고 장기가 제 기능을 발휘할 수 없습니다. 사망은 곧 효소 제로를 의미합니다.

 

 효소가 많은 것이 신선한 야채와 과일입니다. 신선할 수록 좋기 때문에 산지 직거래를 하고 있는 유기농 상점을 이용해서 식자재를 구하십시오. 펄후코이단 골드에도 효소가 들어 있으므로 식품으로 공급받기 어려운 부분을 보충받을 수 있으므로 펄후코이단 골드는 후코이단의 작용 외에도 영양실조를 막는데도 일조를 할 것입니다. 10년의 노하우를 믿고 드시고, 생미역 1000kg에서 펄후코이단 골드 1박스에 들어 있는 후코이단이 추출된다는 점을 이해하셔서 최선을 다해 열심히 집중 섭취하십시오. 아무리 귀해도 처음 드실 때는 엄청난 양을 집중해서 드셔야 효과적입니다. 분명히 말씀드리지만 처음부터 꾸준히 다량으로 드시고 있는 분들은 지금도 계속 인연을 맺고 있습니다. 처음엔 다량 섭취, 이후 차츰 양을 줄여나가는 것이오니 상담원의 안내로 규칙적으로 섭취하시길 당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클릭) 

 

참고 글(클릭)  ; 케네디 부인은 암때문이 아니라 항암제 부작용으로 사망했습니다.

                        의사의 한마디 (클릭)

참고 => 후코이단 바로알기 (클릭)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 혹은 1:1 문의하기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