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폐암] 병원치료는 암과 정상세포 모두를 공격하므로 자연치유법 병행을..
관리자 조회수:699
2013-02-26 00:38:43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어머니께서 폐암 판정을 받으시고 병원에서 수술을 권유받으신 상태인데요. 수술로 암조직을 절제한다고 암과의 전쟁이 끝난다면 저희도 적극 권하겠습니다. 아쉽게도 이와같은 수술이나 항암제, 방사선 치료 등 현대의학의 3대 치료방법은 증상완화, 임시 응급조치 측면이 강하므로 암은 원인해소가 되지 않은 상태로 계속 자랄 수 있어 좋은 방법이 아닙니다. 병원에서 유용한 치료는 응급환자, 즉 심혈관질환, 골절, 급성감염 등이며, 암과 같은 만성질환에는 적합하지 않은 방법입니다.

 

 병원에서의 수술과 항암제, 방사선을 통해 검사장비에 보이는 암조직을 없애거나 줄이는 것이라도 하고 싶으시다면 암 이외의 정상세포가 부작용에 시달리지 않도록 대체요법적 방법을 병행하셔야 합니다. 병원치료만 받는 것은 공격적이고 부작용, 체내 독소가 쌓이는 등 득보다 실이 더 많으므로 스스로 견딜 수 있는 면역력과 체력을 위해서라도 자연치유법 위주의 대체요법을 꼭 병행하시기 바랍니다.

 

 (클릭)  

 

 의사는 병원치료방법의 결과를 보기 위해 다른 대체요법적 방법을 하지 말라고 하는 경우가 있지만 거의 대부분 부작용에 시달리는 결과를 보이므로 이러한 실험적 관심사에 마루타로 환자 본인이 되어서는 안되겠죠? 하나밖에 없는 인생인데 진리를 빨리 깨닫고 시행착오의 희생양이 되면 안됩니다. 병원치료는 암(비정상세포)을 퇴치하기 위한 공격적 방법 위주이며, 이 공격적 방법으로 인해 암 외의 정상세포가 함께 망가지게 되어 장기가 제기능을 못하고 면역세포가 억제되는 부작용을 격게 되므로 대체요법적 방법은 바로 정상세포를 살리기 위한 방법이며, 병원치료의 부작용으로 부터 빨리 회복시키는 것이므로 잘 구분해서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의사는 암만을 보는 것이므로 암 이외에 정상세포의 보호를 위한 식이요법이나 건강식품 등 자연요법에는 관심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모든지 약물로 해결하려 하지만 자연으로 부터 온 인간은 화학적 약물로 절대 정상세포가 건강해 질수 없음을 이해하시고, 현대의학의 맹신으로 부터 탈피하시기 바랍니다.

 

 어머님처럼 병원치료를 거부하고 암을 물리치고 정상세포도 파괴되지 않는 자연치유법을 실천하는데 있어서 저희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의 상담자가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전화로 상담한 내용은 아주 일부에 불과하며, 각종 자료와 경험담, 체험사례, 임상자료, 용기와 희망의 메시지 등 암투병생활에 좋은 정보와 동반자를 접한다는 생각으로 제품구매를 통해 관계를 유지하시길 권합니다. 더 궁금하시면 언제든지 02-722-1852로 문의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참고 ⇒ [기술근거] 한국후코이단의 고순도 후코이단 추출의 기술적 배경 (클릭)

참고 ⇒ [품질관리] 한국후코이단 분말제품 제조공정의 차별화 (클릭) 

 

배너7.JPG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