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조언해드린대로 식생활을 바꾸시고 공백에 후코이단 드세요.
관리자 조회수:459
2013-02-27 00:56:21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암이나 양성종양 모두, 정상세포가 돌연변이를 일으켜 때가 되면 죽어야 하는데 죽지 않고 계속 커지는 비정상 세포를 말합니다. 특히 악성으로 빠른 속도로 커지면 암이고, 느리고 커지지 않고 멈춘 종양을 양성종양, 즉 혹이라고 합니다.

 

 소화기 내벽도 많은 자극 등에 의해 염증이 일어나고 이 현상이 장기적으로 반복되면 세포가 스트레스를 받아 돌연변이를 일으키게 되며, 처음엔 폴립, 즉 용종이나 혹 형태로 나타나지면 이것은 언제든지 악성으로 변할 수 있음을 부정할 수 없습니다.

 

 여성 호르몬 등의 문제로 유방이나 자궁에 혹이 생기게 되면 맘모톰이나 근종 제거로 대수롭게 생각하지 않을 수 있지만 이는 정상세포가 비정상세포로 바뀌는 체내 환경이 되어 가고 있다는 경고등입니다. 위염이나 간염, 장염 등에 대해서도 암과는 다르다고 가볍게 생각할지 몰라도 세포가 염증을 일으키고 장기적으로 반복적 스트레스를 받게 되면 암으로 변화할 수 있다는 점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클릭) 

 

 체내 환경이 비정상세포로 바뀌지 않도록 쾌적하게 하고 신진대사가 원활하도록 생식, 즉 효소가 풍부한 음식을 자주 드셔야 합니다. 가장 정확한 검사장비는 내 몸과 느낌입니다. 현대의학적 기준에서는 병이 아니지만 본인이 느끼기에 무언가 이상하면 그것은 나중에 대책없는 큰 병으로 나타날 수 있으니 기계나 의사보다 자신을 믿기 바랍니다.

 

 고객님도 비정상세포라는 테두리에서는 혹이나 암은 같은 결과이므로 지금부터라도 저희의 조언을 참고하여 식생활부터 바꾸시고, 후코이단을 암환자 만큼은 아니더라도 적정한 양으로 드시면서 몸관리를 하시기 바랍니다. 몸의 신진대사를 원활히 하기 위해서는 효소가 풍부한 생식을 많이 드시고 익히지 않은 음식위주로 식단을 짜시기 바랍니다. 생수도 많이 드시고요.

 

 전화 통화한 대로 너무 걱정은 마시되 그렇다고 마음 놓을 체내 환경상태는 아니오니 저희의 조언대로 하나씩 실천해 나가시기 바랍니다. 보내드린 제품을 한스푼씩 침으로 녹여 드시면서 온 몸으로 후코이단을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참고 => 혼이 담긴 펄후코이단골드 (클릭)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 혹은 1:1 문의하기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