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전립선암] 부위별이 아닌 총체적인 대비책이 필요합니다.
관리자 조회수:628
2013-03-08 00:14:15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환자분께서 전립선암 판정을 받으시고 수술을 하셨는데요. 수술을 하게 되는 것은 다른 곳으로 전이가 안되고 해당 부위나 장기만을 절제하면 되기 때문에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암환자는 특정 장기에 암이 생겼다는 것을 단순히 그 부분의 암만 없애면 끝났다고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몸 전반적으로 암세포가 자랄만한 체질이 되었고, 면역력도 암세포를 인식하여 죽이지 못하는 상태이므로 특정한 암 부위만의 문제로만 보시면 안되는 것입니다.

 

 암 판정 후 수술 등으로 급한 불을 껐다면 지금까지의 암이 발생하게 된 생활습관을 완전히 바꿔야 합니다. 사고방식도 긍정적으로 노력하시고 웃을 일을 많이 만들거나 억지로라도 웃을 수 있는 노력을 해야 합니다.

 

 전립선암 수술이 잘 되었다고 의사는 말하지만 전립선 부분에서는 암조직이 보이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암의 원인이 해소된 것은 아닙니다. 특히 전이도 되었다면 몸은 암이 생길 수밖에 없는 환경이 조성되었으므로 이제부터라도 총체적 체내 환경 개선을 해야 합니다.

 

 즉, 몸 전반적인 암 대책이 필요합니다. 병원에서는 전이된 암 수술을 하고 나면 보통 항암치료를 권유합니다. 그러나 그 부작용도 고려하여 신중하게 판단하시고, 만일에 항암치료를 선택하셨다면 항암치료 전과 그 진행 중에 면역력을 포함한 체력을 강화할 구체적인 방법을 찾으셔야 합니다. 그러하기 때문에 저희한테 샘플요청을 하신 것이므로 저희가 보내드리는 자료와 함께 구체적인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선택의 여지가 너무나 많아 어찌할바를 모르는 가족분들의 전화를 받으면 객관적인 내용을 먼저 제시하고 판단은 질문자가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것이 저희 상담원이 할 일이며, 환자의 입장에서 가장 적합한 자연요법을 몇가지 알려드릴 것이오니 상담 한번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알려주신 주소지로 샘플과 맞춤 자료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02-722-1852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