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건강한 생활 실천방법
관리자 조회수:668
2013-03-26 00:42:30

 한국후코이단입니다.

 

 현대병이라 하는 생활습관병 때문에 점점 사회가 병들어 가고 있습니다. 공해 환경, 식품첨가물, 농약, 비료,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체내외적으로 암이 발생할 수 밖에 없는 환경으로 변했습니다. 뜻 있는 사람이나 유기농 채식, 운동, 긍정 마인드, 웃음, 건강식품 등을 챙기면서 몸 관리를 하는 특별한 상황이다 보니 우리들 주변에서는 만성질환자가 너무나 많습니다.

 

 후코이단은 미역의 포자엽(귀) 부분에서 조금씩 추출할 수 있는 점액질 다당체 물질입니다. 이것을 꾸준히 먹어주면 좋은데 그 작용과 효과에 대해서는 방송(MBC 3/26 생방송 오늘)을 참고 바랍니다.

 

 혈액순환이 안되면 몸 전체적으로 여러가지 병명의 문제가 발생합니다. 혈액이 탁하면 순환이 안좋아 모세혈관까지 혈액이 원활하게 공급되지 못하기 때문에 당뇨병 환자의 경우 사지 절단이나 시각장애를 겪는 경우가 많습니다.

 

 (클릭) 

 

 뇌혈관도 좁기 때문에 뇌출혈이나 뇌경색이 발생하여 식물인간이 될 수 있고, 심장혈관도 문제가 발생하면 협심증, 심근경색의 병이 발생합니다.

 

 혈액순환을 위해서는 물리적으로 체온을 올리는 온열요법을 권합니다. 체온을 효과적으로 올려서 혈액순환이 잘 되도록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족열이나 반신욕도 좋고, 온열 침대에서 온열찜질이나 수면을 취하는 것도 좋습니다.

 

 혈액의 질적인 부분에서의 개선을 위해서는 식이섬유와 녹즙 등 식물성 음식을 신선한 상태로 드시기 바라며, 견과류를 통해 불포화 지방산을 드시는 것도 혈액에 세제를 넣는 효과가 있어 권할만 합니다.

 

 이들을 모두 실천하시기 힘드시면 후코이단을 드시는 것도 권합니다. 메일로 후코이단에 대한 내용 보내드렸으며, 섭취방법과 적합한 제품 소개도 함께 적었습니다. 잠재환자가 많은 현대에 와서 치료도 중요하지만 예방 또한 아주 중요합니다. 건강한 생활을 실천하길 바라는 분은 언제든 전화나 메일( hoje1@nate.com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참고 => 혼이 담긴 펄후코이단골드 (클릭)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 혹은 1:1 문의하기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