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자성과 숯, 열의 조화
관리자 조회수:416
2013-04-06 00:52:13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저희 회사에 관심가져 주시고 문의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암은 수술해서 절제했다고 해서 완전히 사라지는 건 아닙니다. 암이 생기게 되는 원인이 해소되지 않는 한 암은 언제든 다시 재발할 소지가 있습니다. 병원에서의 수술과 항암제, 방사선치료법은 나타난 암을 억제하고 떼어 내는 전략이므로 한마디로 말하면 오염된 밭의 잡초를 뽑아냈다해도 뿌리의 잔재가 남아서 다시 자랄 수 있고, 밭의 다른 곳에서 잡초는 다시 자랄 수 있게 됩니다.

 

 토양이라는 몸 전체의 체내 환경을 바꿔서 건강하고 쾌적한 토대로 만들지 않는 한 아쉽게도 암은 나타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특히 암 판정 경력이 있고, 수술로 절제한 경험이 있다면 더욱 조심해서 암이 생긴 원인의 생활과는 다르게 생활해야 합니다.

 

 MBC 생방송 오늘에 미역귀와 후코이단에 대해 방송이 나간 후 저희 회사의 전화는 계속 통화 중일 정도로 많은 상담이 이루어졌습니다. 후코이단 하면 그래도 저희 한국후코이단을 찾아주시는 걸 보고 더욱 후코이단에 대한 정보와 경험을 잘 제공해야 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후코이단은 국내에서는 아직까지 일반 식품으로 분류되어 있어 제품의 성분내용이나 섭취방법에 대한 내용 외에는 어떠한 효과나 효능은 표시할 수 없는 한계가 있습니다. 이점 양해해 주셔서 전화(02-722-1852)나 1:1 문의하기 (클릭),메일hoje1@empal.com로 궁금하신 사항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클릭)  

 

 암환자는 대부분 일반인보다 체온이 약간씩 낮습니다. 체온이 1도 떨어지면 면역력은 30% 감소합니다. 스트레스를 받아 머리가 뜨거워지면 손발이나 몸이 차가워지는데 이는 곧 면역력이 떨어질 가능성이 있고 암을 인식하지 못하고 살상하지도 못하다 보면 서서히 암이 자라게 되는 것입니다.

 

 족열이나 반신욕, 운동을 통해 체온을 올리시면 좋겠고, 주무실 때도 이왕이면 체온을 좋은 쪽으로 유지시키면 좋을 것입니다. 자성이라는 에너지가 우리 인체에 유용하다 해서 여러가지로 기를 받기 위한 노력을 하게 되는데 이와 함께 숯은 또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자성과 숯, 열을 한데 모은 침대가 있다면 더욱 좋을 것 같아 선보였는데 고객분들이 사용해 보시고는 반응이 괜찮은 것 같습니다. 온열 가구이고 손이 많이 가는 침대인 만큼 제대로 만들어야 하므로 침대 한대의 제작기간이 1주일 걸리는 100% 수제품입니다. www.kfshop.co.kr

 

 아무쪼록 여러가지로 혼란스러우시겠지만 경험 많은 저희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상담요원들에게 문의 주셔서 많은 정보 얻어가셔서 현명한 판단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온열 요법 관련 문의 : 02-722-18521:1 문의하기 (클릭),hoje1@empal.com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