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하루 4회 후코이단 분말 + 24시간 온열자성 숯 침대 생활
관리자 조회수:1006
2013-04-06 00:15:08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우리 인체에 적합한 가우스(자성의 세기)를 가진 의료용 자석을 바닥에 설치하고 숯도 일반 참나무보다 5배 이상 표면적이 넓어 흡착력이 있는 야자수 숯인 활성탄을 사용해서 만든 침대이므로 저희가 선택했습니다.

 

 잠자는 동안에도 그렇고 24시간 관리가 필요하기 때문에 저희는 침대를 선택했습니다. 매트는 편리성 외에는 전자파 우려도 크고, 무게가 100키로 가까이 나가는 제대로된 숯침대를 대신하기에는 역부족이라 정착형인 침대로 자연스럽게 관심이 갔습니다.

 

 자성과 숯, 열의 조합이 아주 좋았습니다. 숯은 만지면 손에 보통 까맣게 뭏어나지만 2000여번의 작업을 통해 단단하면서도 뭏어나지 않도록 가공하였기 때문에 청결할 뿐만 아니라 망치로 쳐도 깨지지 않는 견고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방안 공기도 숯의 영향으로 청정해질 수밖에 없습니다. 일반 참나무 숯에 비해 구멍수나 표면적에 있어 5배 가까이 되다보니 더욱 기대가 되는 제품입니다.

 

 단 한두가지의 자연요법을 실행하시 보다 시너지 효과가 있는 몇가지를 동시에 수개월간 집중해서 진행하심이 훨씬 좋으며, 이에 따라 저희는 후코이단과 함께 꼭 함께 했으면 하는 걸로 온열자성숯 침대를 추천하고 있습니다. 하루 한두시간 70도 정도로 올리고 이불 속에서 땀을 내는 작업을 매일 반복하고, 독서나 TV 시청 등 평소 생활도 침대 위에서 하면서 당연히 잠도 이 위에서 자다보면 자성과 열, 숯의 기운을 늘 앉고 사는 것이 됩니다. 수면시나 평소 생활때는 40도 정도에 맞추시면 기분이 좋은 상태의 느낌을 받으실 겁니다. 돌침대 처럼 뜨겁거나 딱딱하지 않아 기분부터가 좋아지실 겁니다.

 

 주문이 들어오면 직접 손으로 1주일 정도 걸려와 완성되기 때문에 워낙 견고해서 그런지 자식에게 물려줘도 될 정도로 영구적인 가보가 될 것입니다. 땀이 나도 노폐물이 숯으로 빨려들어가  분해가 되므로 냄새 걱정 없고, 스프레이로 물을 뿌려보면 싹 스며드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각각 좋은 자석의 힘인 자성에너지, 그리고 숯, 특히 야자수 숯으로 만든 활성탄, 온열요법에 대해 검색해서 정보를 얻으시면 이 3가지가 합쳐진 침대에 대한 이해와 함께 믿음이 생기실 겁니다.

 

 매일 후코이단으로 내부를 단속하시고, 외부에서는 온열자성숯 침대에 거의 노출시키는 2중 집중 단속을 통해 서서히 변화를 느끼실 것이라 확신합니다. 메일로 자료 보내드렸으며, 상담 전화해주셔서 상담도 잘 마쳤습니다. 호의에 감사드립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