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자궁을 과연 전체 절제해야만 할까요?
관리자 조회수:414
2013-04-06 00:11:57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주변에서 여러 경험자들의 의견을 듣다 보면 고객님은 더욱 혼란스러우실 겁니다. 느낌으로는 확실하지 않은 상황에서 섣불리 여성을 잃고 싶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일부 수술 후 의사는 주변 전이도를 체크하지만 확진할만한 답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추정일 뿐이죠. 그나마 양심적인 의사같군요. 자궁전체를 절제해도 의사입장에서는 문제될 게 없을텐데요..

 

 그래도 고객님의 여성성을 최대한 살려주고 싶어서 그런 것일겁니다. 한번 암조직 절제 수술을 했으면 그 몸은 암이 생기기 쉬운 환경에 있으므로 10년차(암은 10년 정도 서서히 자라면 검사장비에 보입니다.) 암 외에 9년차, 8년차 암이 있을 수 있습니다. 물론 자궁경부 주변말고, 전혀 다른 곳에도 있을 수 있습니다. 자궁만의 문제로 보시면 안됩니다.

 

 자궁전체를 들어내서 완전히 암으로 부터 해방된다면 심리적 육체적 안정을 위해 수술하심이 좋지만 지금 상황으로 보면 의사의 경험상 보여야 할텐데 보이지 않으니 추정을 하는 것이고, 이것은 산부인과 의사만의 고민일 뿐입니다. 다른 부위의 문제가 발생할 우려에 대해서는 어찌보면 관련이 없기 때문에 관심을 갖지 않는 것입니다.

 

 몸 전체적으로 관점을 바꿔보시고 치유방법, 즉 혹시나 숨어 있을 수도 있는 암세포에 대해(밀리 단위 크기) 아랫배 부분만 생각하지 마시고 몸 전체적으로 암이 스스로 사라지도록 만드는 생활습관을 180도 바꾸는 작업을 당장 실천했으면 좋겠습니다.

 

 암이 생긴 원인은 여러가지가 있으며, 그 중 자궁경부에 먼저 가장 빨리 나타났을 수 있습니다. 밭의 토양 자체가 문제인데 아래부분의 잡초만 뽑는다고 해도 토양을 바꾸지 않는 한 다른 데서 잡초가 자라지 말라는 법은 없습니다. 자궁 적출에 대한 고민보다 몸 전체의 암 완치를 위한 노력을 하심이 더 급선무 같고, 그러면 오히려 이런 고민 스트레스와 불안감은 줄을 겁니다.

 

 

 또한 자궁은 여성 홀몬과 깊은 관련이 있으며, 이것이 없음으로해서 당장은 몰라도 홀몬 불균형이 와서 난소나 유방 등 제2의 문제를 야기할 수 있으므로 의사도 추정하는 이 마당에 앞서서 고민과 결정말고 암이 생긴 지금까지의 생활의 대 개혁을 당장이라도 실천하시길 바랍니다. 시야를 바꿔보라는 말씀입니다. 식사, 운동, No 스트레스, No 과로, 체온을 위한 족열, 반신욕 등 암에 좋은 자연생활부터 실천하시기 바랍니다.

 

 후코이단도 검토하시면 심리적 안정도 찾으실 겁니다. 올해로 100년의 역사를 가진 후코이단은 유명한 과학저널에 100여편의 논문이 발표될 정도로 안정적인 물질이며, 일본과 미국에 비해 제품화는 국내가 늦었지만 세계적으로 해조류를 많이 먹는 우리나라인 만큼 원재료인 해조류는 최고 수준입니다. 당연히 후코이단 추출기술과 수준도 높기 때문에 가격대비 2배 이상의 후코이단 함량의 제품을 생산해 내고 있으며, 저희는 순도면에서도 높은 수준을 가진 '펄후코이단 골드' 제품을 오랫동안 고객분들에게 공급하고 있는 것입니다. 좋은 관계로 인연이 되어 저희의 10년 경험과 노하우를 함께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궁금하고 답답한 마음의 해결자 역할도 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참고 => 혼이 담긴 펄후코이단골드 (클릭)

 

 한국후코이단 상담센터 ;  1:1 문의하기 (클릭), 전화 02-722-1852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