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병원에서 설명해 주지 않는 말, 궁금하시죠?
관리자 조회수:501
2013-04-09 00:14:22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암의 성질에 있어 각각의 장기에서 서서히 자라 발견된 암은 전이된 암보다 활동성이 떨어진 암일 것입니다. 그러나 폐와 간 각각에서 자란 암이라도 수술이나 항암제, 방사선 등 병원의 공격적인 치료방법에 의해 자극을 받으면 이 또한 전이 암으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암조직도 10년 동안 무게 1g, 크기 1cm, 암세포수 10억개로 자라서 현대의학의 검사장비에 보여지는 것인데, 아버님께서 폐와 간 각각에 이 정도 크기 이상으로 자란 것이 발견된 것입니다. 어느 부위의 암이든 조직검사로 뜯어내는 행위에 의해서 10년 동안 자란 암은 자신의 생명에 위협을 느끼기 때문에 그때부터 살아남기 위해 크기가 더 커지든지 전이를 통해 세력을 확장해 나갈 수 있습니다.

 

 하물며, 수술과 항암제, 방사선 치료는 암에게는 그 이상의 위협이 될 수 있으니 치료 선택에 있어 신중해야 합니다. 이러한 방법을 쓰게 된다면 암의 전이 촉발 외에도 부작용이 생기는 것은 필연입니다. 수술은 평생 살면서 연결된 신경과 기와 근육, 내장의 연결을 일시적으로 또는 영구적으로 단절시키게 되며, 개복수술이면 뱃 속의 기운이 외부로 빠져 나가게 되므로 맥이 빠진 상태가 되므로 수술도 간단하게 생각하면 안됩니다.

 

 항암제도 암세포 외에 정상세포에도 영향을 미치게 되므로 정상세포가 제 기능을 못하는 한도를 넘어서면 새로운 문제에 맞닥뜨리게 됩니다. 오히려 암보다 그 부작용으로 사망에 이르는 경우가 빈번합니다. 방사능이 엑스레이의 수백배나 되는 방사선 치료는 그 부작용에 대해 더 이상 설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상한 전파가 내 몸에 쬐어지는 것은 치료 받는 부분만의 문제가 아니라 전신에 문제가 발생합니다. 혈액 속의 백혈구가 파괴되는 것부터 진행되지요. 외부균이나 바이러스의 파수꾼인 백혈구가 줄어들면 내부의 적인 암보다 외부의 적인 세균에 감염되어 운명을 달리할 수 있습니다.

 

 연세가 있으시니 위와 같은 공격적인 병원치료는 신중하게 결정하셔야 합니다. 최소한으로 하신다해도 치료 전부터 정상세포가 받을 부작용에 대비한 자연요법을 필히 병행하셔야 합니다. 병원에서는 부작용 증상을 완화시키는 약 처방을 다시 내주는데 이는 정상세포가 파괴되고 있는 걸 신경이 알아차리지 못하도록 해서 무디게 하는 것 등 증상을 완화하거나 느끼지 못하게 하는 것이므로 악순환의 연속이 될 수 있습니다.

 

 

 아버님 몸 속에 있는 자연치유력이 최소한 10년 전인 64세까지는 매일 수천개씩 자라는 암세포를 알아차리고 살상하는 힘으로 작용했을 것이지만 64세 전후해서 극도의 스트레스나 그동안 쌓인 발암물질이나 독성으로 인해 자연치유력이 약해지면서 돌연변이 세포인 암세포를 잡아내지 못했습니다. 그것이 지금의 암조직으로 자란 것입니다.

 

 그럼 지금부터라도 자연치유력의 회복을 강구하심이 요구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자연치유요법을 여러가지 집중적으로 동시에 실천하시는 것이 답입니다. 항암제와 방사선이 암세포를 죽이게 한다면 아버님의 정상세포는 함께 파괴되도 빨리 회복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특별히 자연치유요법 몇가지를 함께 해야 하는 것입니다. 다행히 용기 내어 저희 고객센터로 전화주셨기에 상세히 아버님 상황에 맞는 요법 몇가지 말씀드렸습니다. 해독요법도 함께요.

 

 (클릭) 

 

 후코이단으로 꼭 펄후코이단 골드를 하루 12스푼씩 집중해서 드시기 바랍니다. 빈속 공복에 4회로 나눠서 드시게 하십시오. 그 효과는 전화로 설명 드렸습니다. 영양적인 부분에서도 고려한 제품이니 여러가지 몸에 좋다는 걸 저희가 분석해서 한 제품으로 집대성 한 것입니다. 공개적으로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 있어 개인별 전화 상담으로 대신하고 있사오니 고객센터 상담을 많이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암의 이해와 자연치유요법, 현재 병원에서 하고 있는 일의 궁금증에 대해 조언드립니다. 02-722-1852

 

참고 => 혼이 담긴 펄후코이단골드 (클릭)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 혹은 1:1 문의하기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