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체온과 후코이단
관리자 조회수:580
2013-04-12 00:40:05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전립선 주변으로 암이 많이 퍼져 있는 상태 같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수술로 일부의 암조직을 절제하는 것이 의미가 없고, 항암제로도 암의 성장을 억제하기에는 힘든 상황입니다.

 

 일단 아랫배 부분의 체온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해야 합니다. 피부 표면만이 아니라 심부까지 깊숙히 열이 전달될 수 있도록 몇가지 방법을 시도해야 하며, 이 방법은 어제 전화 상담을 통해 알려드렸습니다.

 

 암은 열에 약하다는 단순한 원리를 이해하셔서 일단 체온이 오를 수 있는 방법으로 전방위 암의 성장속도를 저지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체온이 1도 오르면 면역력은 5배 강해지므로 이점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암세포는 열에 약하고, 쾌적한 체내환경이 되는 걸 싫어합니다. 암이 약하고 싫어하는 환경을 만드는 것이 우선 과제입니다. 체온은 정상인보다 낮고, 체내 독소와 노폐물이 많이 쌓여 신진대사가 원활하지 않고, 소화기를 통한 음식물의 입출도 원활하지 않기 때문에 여러가지 상황이 좋지 않아 암이 도망갈 이유가 없습니다.

 

 

 체내에 대해서는 저희 제품 중 주력 제품인 '펄후코이단 골드' 섭취를 권합니다. 국내외 후코이단 순도 중 평균인 80%대보다 높은 90% 이상의 순도를 보유 중인 후코이단을 '펄후코이단 골드'에 함유시켰으며 제품에 들어 있는 후코이단의 양도 함유량면에서 상당히 많이 함유시켰습니다. 물이나 첨가물 등을 배제하고 오로지 후코이단과 암환자에게 부족한 영양을 보충할 천연 건강식품으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마도 암 투병생활에 도움이 된다고 들어본 건강식품인 스피루리나, 알로에, GABA, 실크아미노산 등 4가지 건강식품을 '펄후코이단 골드' 제품에 적절한 비율로 한데 모았습니다. 이들 조연급 건강식품은 주연급이고 함량이 가장 많은 후코이단의 작용을 돕기 위한 것으로 설계했습니다.

 

 객관적으로는 체내로 들어가는 건강식품 중 상위에 랭크되어 있지만, 체온이 낮거나 식사에 있어 자연식 위주로 식단을 짜지 못하고 산책도 하기 힘든 상황이라면, '펄후코이단 골드'를 일반 암환자의 2배 정도는 하루에 드셔야 합니다. 집중해서 다량을 섭취하는 것이 방법입니다. 아무쪼록 아버님이 암을 극복하는데 어제의 전화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쾌유를 바랍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참고 => 혼이 담긴 펄후코이단골드 (클릭)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 혹은 1:1 문의하기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