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자궁암] 암에는 집중과 병행이 필요합니다.
관리자 조회수:359
2013-04-21 00:08:09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수술은 잡초를 뽑듯이 암조직을 절제해 내는 것입니다. 이렇게 절제해서 모든 것이 해결된다면 너무 좋겠지만 아쉽게도 그렇지가 못합니다. 검사장비에 나타난 암덩어리를 절제해 낸 것 뿐입니다. 암은 특정부위에 빨리 자란 것이 대부분입니다. 그것을 수술로 절제하면 당장은 해결되어 보이지만 그 뒤에 천천히 자라는 암세포에게는 박차를 가하게 되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불과 몇개월 전만해도 수술한 부위만 암이 보였는데 주변 장기나 전혀 다른 부위에 암이 갑자기 보이는 것은 이러한 이유일 것입니다.

 

 암 판정을 받았다 함은 그분의 그동안의 여러가지 생활습관이 정상인과는 유별났기 때문이며, 심한 스트레스를 지속적으로 받아왔기 때문입니다. 식생활, 기호식품, 공기 등 환경 등 생활습관이 암 판정의 가장 큰 원인이었을 수 있기 때문에 암이 발생한 것이므로 일부의 암조직만 절제했다고 해도 그 생활습관을 바꾸지 않는 한 암의 뿌리는 계속 살아 있습니다. 물론 수술 직후 생활습관을 바꿨을 수 있지만 수술로 인해 암을 자극했기 때문에 그 신호는 다른 천천히 자라던 암의 급격한 자람의 원인이 되었을 수 있습니다. 암도 스스로 생명의 위협을 느끼면 특별한 조치를 취해야 하니까요.

 

 항암제도 수술과 마찬가지로 칼 대신 약으로 암을 제압하는 것이므로 자극을 줄 수 있습니다. 신중하게 선택하시고, 꼭 해야만 된다면 수술에서 대비하지 못했던 사전 자가 방어체계를 구축하시기 바랍니다.

 

 수술이나 항암치료 전부터 앞으로의 힘든 고행의 시작을 대비해 신선하고 안전한 식품 위주의 식생활 개선이 시작되었어야 합니다. 갑작스런 식생활 개선이 부담스럽고 마음이 급하시면 이와 함께 좋은 핵심 성분이 함유되어 있고 부피가 작은 건강식품을 집중적으로 챙겨드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어떤 일을 할 때 하나씩 단계적으로 하는 방법과 여러가지 시너지 효과가 있는 것을 동시에 병행하는 방법이 있는데 암 치유에 있어서는 동시에 병행해서 집중하는 방법이 효과적입니다. 병원치료를 한다고 하면 자연치유요법을 병행해서 집중적으로 여러가지를 해야 합니다. 그래야 병원치료의 부작용도 완화시키고 암의 원인 해결에 기여를 할 수 있습니다.

 

 (클릭)   

 

 후코이단도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지만 현재 국내 식품법상 식품에 분류되어 있으므로 어떠한 효능 효과나 시너지 효과에 대해 설명드릴 수 없음을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대신 얼마 전 전화 상담을 통해 궁금하신 사항은 많이 해결되었으리라 생각합니다. 아무쪼록 상담 내용대로 무엇을 집중하고 무엇을 병행해야 하는지 이해하시어 실천 부탁드립니다. 어머님의 쾌유를 바라며... 한국후코이단 드림. 

참고 => 혼이 담긴 펄후코이단골드 (클릭)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 혹은 1:1 문의하기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