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폐암 전이] 폐암에서 간으로 전이되신 분의 경우
관리자 조회수:1089
2013-05-09 00:32:51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최근에 폐암에서 간 전이되신 분들의 전화 상담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현대병의 대표적인 것이 폐와 간장 관련 질환입니다.

 

 암이 폐에서 간으로 전이되신 것을 보니 병원에서는 4기로 판정을 하셨을 것입니다. 수술이 의미 없으며, 항암주사를 통해 전신적으로 암세포에 대한 공격을 시도하는 항암요법은 대신에 그 부작용의 피혜가 심각하여 환자분의 연세와 상태를 충분히 고려하여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병원에서는 항암을 하면 1년, 안하고 놔두면 6개월 하는 식으로 이야기 하고 치료 목적이 아니라 유지 목적으로 항암제를 맞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면서도 그 어떤 자연요법은 하나마나라고 아예 기대도 못하게 하므로 환자나 가족은 절망적인 상태로 빠져들므로 병원에서는 환자분의 경우 특별히 얻을 게 없다고 생각되어 집니다.

 

 

 후코이단은 좋은 건 사실이지만 초기에 집중적으로 드시고, 상담원들의 조언에 따라 양과 시기를 조절해 가시도록 해야 합니다. 그리고 후코이단과 함께 여러가지 자연요법, 즉 제독(해독, 몸 안의 독소를 제거하는 일), 현미 위주의 자연식(채식, 생수, 맑은 공기 등), 운동(속보 등 가벼운 산책과 기타 몇가지 암환자가 해야 할 운동)을 실행하셔야 합니다.

 

 드시는 음식과 운동 방법 등은 환자분의 상태에 맞게 상담드려야 하며, 후코이단의 섭취량과 시기도 상태를 보아 적합하게 말씀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무얼 어떻게 먹어야 할지, 관장 등 해독을 위한 구체적인 방법, 관장물에는 어떤 것을 섞어서 해야 할지 등 궁금하신 것이 많으실거라 생각됩니다. 아무쪼록 상담전화 02-722-1852로 전화주셔서 경험많은 상담원에게 물어보고 싶은 것을 모두 물어보십시오. 충분한 답변을 드리기 위해 상담원들은 교육도 많이 받고, 여러가지 경험을 쌓고 있기 때문에 양질의 상담을 받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