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제독-자연식-운동을 후코이단 분말 섭취와 병행하면서 기대
관리자 조회수:516
2013-05-10 00:14:13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뇌종양의 경우 생활이 많이 불편하실 것입니다. 자연요법을 하시면서 만큼 좋은 식이요법을 권합니다.

 

 그러나 아무리 좋은 음식이라도 그 전에 먼저 제독(해독)을 해야 합니다. 암환자는 거의 대부분 장에 독소가 많이 축적되어 있으며, 이로 인해 혈액이 탁합니다. 따라서 스스로 힘을 주어 배변하기에는 상태가 너무 안좋기 때문에 관장을 통해 인위적으로라도 축적된 노폐물과 독소를 빼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뜻한 생수(500~800ml, 35~39도)에 유기농 볶은 커피(관장용)나 숯가루(관장하기 좋은 것, 별도 문의)를 혼합해서 관장을 하시고, 펄후코이단 골드를 함께 첨가하면 좋습니다.

 

 소식 또는 일시적인 단식을 잠시 하시면서는 반드시 관장을 해주시기 바라며, 환자 스스로 관장만 하더라도 여러가지가 좋아짐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제독이 이루어진 후(물론 많이 남아 있기 때문에 반복적으로 해주셔야 하는 것 명심) 현미 위주의 자연식을 하셔야 합니다. 콩과 귀리, 통보리, 율무, 조 등 잡곡과 함께 밥을 해서 드시고, 야채 위주로 드시기 바랍니다. 병원에서는 육식도 무관하다 하지만 절대 투병생활 중에는 조심해야 하는 것이 육식입니다. 암환자는 육식으로 인해 그동안 산성화 되어서 암세포가 자라 유리한 환경을 만들었기 때문에 채식을 통해 알카리쪽으로 체질을 잡아주셔야 산성을 중화시킬 수 있습니다.

 

 물도 많이 자주 마셔야 합니다. 산의 약수가 제일 좋고 여의치 않으면 생수를 미지근 하게 해서(냉장고 대신 바깥에 둔 상태) 수시로 많이 드시기 바랍니다.

 

 운동은 붕어운동, 모관운동, 합장합척운동 등 3가지 기본 운동을 집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에 위 3가지 운동을 검색하시면 하는 방법이 자세히 나와 있는데, 장운동과 척추, 혈액순환, 골반 등 몸 전반적으로 활력을 넣어주는 운동입니다. 가벼운 산책(손운동을 하면서 빠르게 걷기)를 하시되 무리하시지는 말고, 170에서 자기 나이를 뺀 정도의 맥박이 뛰는 선 이상으로 힘들게 운동을 하지는 마십시오. 시간은 자기 몸무게의 반정도, 즉 70키로이면 35분 정도 하시라는 뜻입니다.

 

 제독과 자연식, 운동 등 이 3가지만 잘 지켜도 몸은 상당히 쾌적하게 될 것이며, 이러한 3가지 자연요법을 하는 중에 펄후코이단 골드 분말을 아침, 점심, 저녁, 취침 30분 전 공복마다 2~3스푼씩 드시면 금상첨화가 될 것입니다. 후코이단이 좋은 것은 인터넷을 검색하다 보면 너무나 잘 아실 것이며, 이 또한 분말로 천천히 입에서 녹여서 드시면 여러가지가 배가됩니다.

 

 

 

 후코이단은 이러한 몸의 쾌적한 상태가 이루어져 갈 때 여러가지를 기대해 볼 수 있다고 보기 때문에 자세한 자연요법 방법을 위한 구체적인 상담은 02-722-1852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환자의 상태에 따라 세세한 방법의 차이가 있사오니 전화 상담이나 1:1 문의하기 를 통해 구체적인 상황을 설명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