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위암] 연세 드신 분의 암판정에 대한 생각
관리자 조회수:408
2013-05-19 00:48:10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연세가 많으신 상황에서 위암 판정을 받았다고 바로 수술을 하자고 하는 병원의 제안에 보다 신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암세포도 정상세포와 마찬가지로 노화되어 있기 때문에 젊은이 처럼 빠른 성장은 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병원에서는 암이 보이니까 급하게 수술 등 치료를 하자 하지만 오히려 암세포를 자극하다보면 더 큰 문제가 야기될 수 있습니다. 10여년 동안 자란 암조직이 검사장비에 노출되는데 그동안 자라면서 자연순응하고 얌전히 위조직에 붙어 있을 텐데 갑작스러운 수술로 인해 암세포가 영양과 산소를 공급받던 혈관의 절단으로 인해 위험신호를 감지하게 되면 암세포는 더욱 급하고 긴급한 조치를 취해 살아남으려 합니다.

 

 넓은 부위로 암조직 주변을 절제하겠지만 암이 완전이 제거되었다고 보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암은 내 몸의 일부이므로 암이 생길 수 밖에 없는 어머님의 체내 환경이 문제이므로 이를 개선해서 암의 근본 원인을 해소해야 합니다.

 

 

 암이 있어도 몇년을 더 사실 수 있는 분이 병원의 치료로 인해 암을 자극하고 약물 부작용으로 더욱 문제가 커져 몇개월을 못넘기시고 돌아가신 분들을 볼 때면 가족은 마음은 급해도 보다 자연스럽고 원인해소 개념으로 치료에 접근해야 합니다. 가장 좋은 것은 어머님의 체내 환경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금까지의 생활습관을 180도 바꿔드리는 일입니다. 본인 스스로도 노력해야 하지만 가족이 협조해서 생활습관을 바꿀 수 있도록 해줘야 합니다.

 

 자연식품 위주로 식사를 하시고 마음가짐도 암은 당장 죽을 병이 아니지만 기존 생활습관을 바꾸지 않으면 악화될 수 있음을 환자본인에게 알려주시고, 긍정적인 생각으로 최선을 다해 저희 고객센터 상담원의 도움을 받아 자연요법을 실천해 나가시기 바랍니다.

 

 보다 자세한 것은 질문할 때 알려주신 메일 주소로 보내드렸으며, 저희 펄후코이단 골드의 장점에 대해 정확히 알고 계시기 때문에 대화가 잘 될 것 같습니다. 복잡한 인체 환경에서는 신진대사의 원활화가 중요하며 후코이단은 그러한 쾌적한 환경에서 역할이 배가되므로 자연요법의 실천은 아주 중요합니다. 그 이유와 후코이단과의 관계 등에 대해 메일 내용을 잘 숙지하셔서 제품 구입 후에도 반복해서 보시기 바랍니다. 물론 중간 중간 저희 고객센터의 도움을 받아 궁금하신 부분을 수시로 해결해 나가셔야 함은 당연하구요. 샘플도 보내드렸습니다. 승리하십시오. 한국후코이단 드림.

 

* 참고 글(클릭) [답변] 수술 -> 재발 -> 항암 -> 재발 -> 말기 판정 -> 대책 없음

                       [답변] 물고기 대신 연못을 변화시켜야

                       [기술근거] 한국후코이단의 고순도 후코이단 추출의 기술적 배경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