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직장암] 현대요법은 빠르지만 꼬리가 깁니다.
관리자 조회수:458
2013-06-05 00:27:40

 (클릭)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아버님의 사정이 안타깝습니다. 지금으로 봐서는 자연요법에 관심을 갖고 하나씩 실천해보셨으면 합니다. 현대의학에 비해 관장과 식이요법, 건강식품 등의 자연요법은 무한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효율 저비용의 치료이며, 자연스런 치료방법으로 부작용이 거의 없고 안전하며, 인간 몸 속에 있는 자연치유력을 도와줌으로 해서 환자 스스로 치유력회복을 모색하게 해주는 것은 현대요법적 방법인 수술, 항암제, 방사선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의학은 그 나름의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그것을 현명하게 이용하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교통사고로 심한 외상을 입은 사람은 가능한 한 빨리 병원으로 가 현대의학으로 응급처치를 해야 하고, 급성 감염으로 생명이 위독한 사람 역시 현대의학의 약물요법으로 우선 위독한 상황을 모면해야 합니다. 무엇보다 자신의 질병에 대해 정확히 이해하고, 그런 다음 자신의 병에 맞는 치료법을 선택하는 안목이 필요합니다. 오늘날 자연요법이 진가를 발휘하는 부문은 만성질환입니다. 자연요법을 비롯한 대체요법은 현대사회에서 문제가 되고 있는 대부분의 만성병에서 위력을 발휘합니다.

 

 

 자연요법에서는 현대요법처럼 한 알의 진통제로 통증이 바로 가시는 화학적인 약물요법보다는 반응시간이 느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간을 두고 단계적으로 이루어지는 이러한 방법이야말로 진정한 치유법이며, 인체에 미치는 부작용을 고려할 때도 보다 안전할 것입니다.

 

 신중하게 자연요법을 선택해 치료에 들어갈 때는 긍정적인 마음을 갖고 자신의 몸의 변화를 스스로 점검하면서 치유과정에 임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여유를 갖고 치유과정에 임하는 자세가 중요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환자들은 빨리 낫고 싶어서 스스로를 들볶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루라도 빨리 낫고 싶은 심정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 심리적 스트레스가 오히려 치유를 방해합니다. 수십년을 키운 암을 단 몇일만에(수술은 몇시간만에 암을 절제하므로 선호하긴 하지만 암의 뿌리를 제거하는 것은 아니므로 재발을 걱정해야 합니다.) 근본까지 해결하려는 것은 욕심입니다.

 

 쉽고 빠르게 병을 고치려는 환자들의 심리가 우리 사회를 현대의학의 부작용 천국으로 만드는 데 큰 몫을 한 것 또한 사실입니다. 현대의학의 공격적인 치료는 대부분 신속하고 효과를 내지만, 무서운 부작용 폐해를 낳았습니다.

 

 

 질병이 하루아침에 생긴 것이 아니기에, 치유를 하는데도 최소한의 시간이 필요하게 마련입니다. 특히 아버님의 암질환 처럼 오랫동안 병을 키워 온 만성병을 쉽고 빠르게 치유하겠다는 것은 자연의 이치를 외면하는 욕심입니다. 적은 노력을 들여 큰 수확을 얻을 수는 없는 것입니다. 이 불변의 진리를 기억하고, 인체에 부담을 적게 주면서 단계적으로 치료를 해 나간다는 마음 자세를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긍정적이고 여유있는 마음을 가질 때 치유 시기를 앞당길 수 있습니다.

 

 암 판정에 대해 누구도 이해못할 정도로 고통스러울 것이지만 지금부터라도 차분하게 위에서 말씀드린 것 처럼 다양한 자연요법에 대한 정보를 저희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로 부터 얻으시고, 고객님에게 가장 적합한 후코이단 제품의 선택과 섭취방법에 대해 설명을 들으시고 제품 섭취 후에도 지속적인 컨설팅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샘플 받으신 후 더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나 1:1 문의하기 로 상담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